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상대원] '곰미커피' - 베이커리 맛있는 카페

 

 

상대원 공단에 있는 작은 카페에요

자주 오다보니 정말 좋아하는 카페인데요

가격도 저렴한데 정말 맛있어요

 

생과일 음료도 맛있고

베이커리 종류도 맛있어요

카페가 아담하고 아기자기해요

갈수록 정감가는 카페에요

여기 카페에 오면 작은 베이커리 종류가 매일매일 다른편인데

거의 무조건 먹는 편이에요

진짜 맛있어요 ㅠ

생크림 카스테라 맛이었는데 빵이 부들부들하고

생크림은 촉촉해요..

일반 스타벅스나 투썸은 공장에서 만들어와서

먹는거다보니까 뭔가 퍼석퍼석?

약간 인위적인 맛이 날 때가 있는데

여기는 카페에서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거라

집에서 만든 베이커리맛?

그런 맛이 나요

혼자 카페에 가서 작업하기도 좋긴한데

오래 있지는 않아요

카페가 작기도하고 30분?

1시간 정도 딩가딩가하기 좋아요

마카롱도 항상 있는데

마카롱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이 케익도 대박…

다른 날에 간건데

매일 베이커리 종류가 다르게 나오는데

오늘은 무슨 종류가 있을까 설레이는 맘으로 갑니다 ㅎㅎ

이것도 대박이었어요

여기는 베이커리가 맛이 없던 적이 없어요ㅜㅠ

에그 타르트는 있으면 무조건 먹어야되요

진짜 맛있어요

스콘도 맛있고.. 딸기라떼도 맛있고

딸기 생크림 조각케익도 맛있고 ㅠㅠ

너무 맛있어요

이건...

진짜 맛있어요

쿠키에 머스타드 크림 위에 딸기..

이거먹고 투썸에서 딸기초코생크림케익 먹었는데도 여기가 훨씬 더 맛있었어요

남친도 개인적으로 카페중에

베이커리는 여기가 최고라고해요

망고바나나주스인데

진짜 맛있어요ㅎㅎ

리얼 초코 라떼였나ㅎㅎ 달달합니다

 

 

 

와..

 

갈 때마다 감탄하는 곰미커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