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모란] '오늘엔요거트' - 그릭요거트 가성비 좋은 곳

 

 

오늘엔요거트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1132 117호

작년에 스우파가 핫했잖아요?

그래서 그뒤로도 모니카랑 립제이, 아이키, 노제, 리정 너무 빠져 있는데요 ㅠ

 

 

모니카 라이브랑 왓츠마이 백 보다보니까 그릭요거트를 엄청 자주 잘 드시신다고 말해서

그릭요거트?? 그냥 요거트랑 다른가? 해서 같은 모니카가 자주 다니던 그릭 요거트 집에 가려고했는데

가게가 멀기도하고 가격대가 비싸더군요 ㅠ

 

 

그래서 가깝기도하고 가격대비 괜찮은 가게를 찾았어요

모란역에 있는 작은 가게에요

가게 디자인도 깔끔하고 건물도 지은지 얼마 안됬는지 굉장히 깔끔했어요

내부도 깔끔

주문은 키오스로만 받고 있었어요

부드러운 요거트랑 꾸덕한 요거트가 있는데

둘다 그릭 요거트이지만 수분 함량이 달라요

부드러운건 더 촉촉하고 꾸덕한건 크리미해요

 

이왕 그릭요거트 먹으러 왔는데 꾸덕한거!!!!!

꾸덕한걸로 선택했어요

 

그냥 요거트랑 그릭요거트의 다른점은

요거트에 있는 유청이라는 수분(탄수화물, 유당)을 제거한 거라서

소화도 더 잘되고 탄수화물이 적고 단백질이 높아서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창가 자리라고 해야할지 잘꾸며져있네요

무선으로 충전하는 곳이 있어서 좋아요

따로 콘센트도 있어요

혼자 노트북이나 아이패드 가져와서 작업해도 좋은 자리였어요

가격은 5500원

그릭요거트가 시중가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메론이랑 샤인머스캣이 가격대가 비싼 과일이 들어있는데도 저렴한 가격대였어요

빵이랑 쿠키랑 꿀, 그래놀라랑 견과류까지 있어요

빵이 작지만 굉징히 고소했어요

달달한 꿀

가운데 그릭 요거트랑 주변에 과일이랑 그래놀라가 있어요

샤인머스캣~

보기만해도 꾸덕해요

약간의 크림요거트 맛이 나는데 상큼한 요거트맛이 추가됬어여

유산균이 추가된 크림치즈?

그래놀라가 들어있어서

더 건강하고 포만감이 커요

 

 

아름다운 모습은 이제 마지막

섞어줍니다

냠냠

건물 주차장도 굉장히 넓고 깔끔했어요

 

가격대비 가끔 요거트 먹고 싶을 때 가면 좋은 곳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