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잠실] '갓덴스시' - 회전초밥 맛집

 

 

갓덴스시 롯데월드몰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캐주얼동 5층

전화
0507-1303-4519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캐주얼동 5층
28잠실역 10번 출구에서14m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21:00에 라스트오더

 

예전에 친구랑 일본여행 갔을 때 초밥집을 많이 갔는데 오랜만에 만나서 초밥집에 갔어요~!

생각보다 밖에 대기자가 많아서 30분 정도 기다려서 먹었어요~

 

갓덴스시는 체인점인데 워낙 맛집으로도 글이 많아서 그런지 가게 내부에 사람들도 많았어요

 

가게 입구쪽에 앉았어요 ~ 자리는 다른 테이블과 구분이 되어있고 넓어서 쾌적했어요

메뉴판이 주류에 펼쳐져 있군요...?

오른쪽에 녹차마실 물이랑 가루랑 생강절임 젓가락

그리고 초밥이 접시에 담겨져서 돌아가고 있어요

바로바로 만들어서 올려주시긴 하지만

회전초밥 위에 먹고싶은 메뉴가 없을 때가 많잖아요?

 

메뉴 종이에 적어서 직원께 말씀드리면 테이블로 가져다 주세요 ㅎㅎ

바로 만들어서 주시는거라 나오는데 시간이 걸려서

배고프긴해서 회전초밥 몇개 먹어줬답니다

 

 

 

따로 종이에 먹고싶은 메뉴를 적은 메뉴는 바로 만들어서 나무접시에 가져다 주세요 ㅎㅎ

개인적으로 여기는 계란 초밥이 맛잇어요

계란초밥 맛있는 집이 진짜 맛있는 초밥집이라는 말도 있잖아요?

 

일본에서 아보카도 들어간 초밥 먹고 정말 맛있다 생각했는데

여기에도 있길래 냉큼 주문햇어요 ㅎㅎ

역시나.. 아보카도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