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단대오거리역] '마찌야' - 성남 돈까스 인생 맛집

 

 

마찌야매콤돈까스 본점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05-1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05-1

8단대오거리역 1번 출구에서290m

영업시간
영업 전10:00에 영업 시작

 

 

 

 

여기는 성남사람이라면 은근히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맛집이에요!

숨겨진 맛집인데 진짜 맛있어요

 

동네사람들은 대부분 10년 넘게 단골이 오는 곳인데 은근 모르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신구대나 근처 학생들이 많이오고 동네주민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항상 가게 안은 사람들이 많아요

 

 

여기는 여름에는 항상 꼭 냉모밀을 시켜줍니다

양도 정말 많고 살얼음 속에서 면이 탱글탱글하니 맛있어요

국물은 감칠맛나는 입맛이 쫙쫙 당기는 맛이에요

사실 이 사진은 여름에 찍었어요 ㅋㅋㅋ 호호

사계절 내내 가긴하지만 여름에는 냉모밀 겨울에는 돈까스만 시키거나 나베도 맛있어요 ㅎㅎ

살얼음이.... 어우 진짜 나오자마자 먹으면 면이 탱글탱글하니 맛있어요

국물도 맛있어요 ㅎㅎ

미쳤음니다

 

빠져드네요 ㅋㅋㅋ

 

 

돈까시 비쥬얼이 대박이지 않나요?ㅋ ㅋㅋ

치즈 돈까스 진짜 맛있어요....

 

성인 남성이 정말 배터지게 먹을만한 양이고

여성 한 명이서 먹기에는 양 많은 정도에요

 

여기 치즈 돈까스는 양도 많고 굉장히 부드럽고 고소하고 최고입니다..

옥수수랑 양배추, 밥의 비율도 적당하고 전부 다 빠짐없이 맛있어요

 

양이 정말 푸~ 짐합니다

가격도 다른 가게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에요

모밀이 7~8천원인가 하고 돈까스는 9500원? 정도 였어요

 

소스는 일반 돈까스 소스가 기본인데

소스도 맛있습니다 ㅠㅠ

시판 소스가 아니라 직접 만드시는데 진짜 맛있어요

 

여기는 맵기 조절을 소스로하는데 일반소스, 매콤소스, 매운소스 등으로 점점 더 맵게 조절이 가능해요

1000원 추가하시면 소스 추가 가능해요 ㅎㅎ

어우 진짜 맛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