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판교] '원조감자탕일미집' - 감자탕 인생 맛집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인데요..

아마 판교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르는 사람들은 없을 것 같아요

진짜 맛있어요..

수요미식회에서 나왔던 곳 체인점이라고하네요

장소는 카카오 건물 안쪽에 있어요

가격표를 안 찍었네요 ㅠ

백반이 7500원인데 감자탕+밑반찬이 나와요

정말 저렴한 편이에요

정말 많이 가게를 찾아가서 먹었는데

사진은 많이 없네요 허허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없고

회사에서 일하다가 점심에 오면 정말 음식이 빨리 나와요

주문하고 5분내로 나오는 것 같아요 늦어도 10분 안..

속도 든든하고 편하고…

매일 먹어도 안 질리는 맛이에요

감자탕에 진짜 감자도 들어있고..

국물이 깔끔하고

고기가 간이 잘 베어있고

부드러워서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밑반찬도 잘 나온답니다

깍두기도 따로 있는데

제가 깍두기를 안 먹어서 사진에는 없네요

같이 가는 사람들은 깍두기도 맛있다고 잘 먹어요 ㅎㅎ

 

 

체인점이긴 하지만 수요미식회에서 나왔던 곳을

성남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원래가 유명한 맛집을 근처에서 저렴한 가격에 먹다니~

 

혹시나 성남에 체인점이 있나 했는데 판교점만 있었어요~

성남에 점포를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