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현역] '롤링파스타 서현역점' - 백종원 파스타 체인점

 

 

 
롤링파스타 서현역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4 2층

 

 

서현역에 가성비 좋은 백종원이 운영하는 계열사인 롤링파스타가 가성비가 좋다고해서 가봤어요

파스타랑 다른 메뉴들도 많은데 대부분 가격이 5000~10000원 정도?

 

가게 안이 넓고 깔끔했어요

쾌적한 분위기

 

저렴한 가격의 파스파집이지만

분위기 만큼은 고급 레스토랑이네요~

까르보나라인데 위에 치즈도 올려져 있고

굉장히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있기도하고

면이 탱글탱글하게 잘 삶아져 있었어요

제 입맛에는 조금 짭쪼롬한 느낌이 있었어요

학생들이 오면 좋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기분전환하기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좋았어요

 

찹스테이크였는데 이것도

제 입맛에는 조금 짭쪼롬했어요

밥반찬해도 될 것 같았어요

 

맛집보다는 점심 식사로도 좋고

친구랑 수다 떨기도 좋고

남친이랑 데이트하기도 좋은

가성비 먹기 좋은 체인점이라는 생각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