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강남] '토끼정' 예쁜 일식집 맛집



예전에 기념일로 다녀온 맛집이에요
깔끔하고 모던한 가게 내부에
정갈하고 맛있는 일식요리

크림치즈 우동이 유명한데 세트메뉴가 있길래 세트로 주문했어요


굉장히 예쁘게 플레이팅되서 나와요
요란하지 않게 정갈하게 나오는 음식
종류도 많아서 여러가지 맛을 즐기면서 음미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이볼도 시켰어요
시원하니 알딸딸하니 너무 좋네요
잔에 예쁘게 나오기도하고 시원하고 맛도 좋아서
사이다보다 더 시원하고 달지 않은 으른의 맛이랄까
보드카는 빨리 취하고 빨리 술에서 깨서 너무 좋아요
술 함량이 높은게 아니라서 음료처럼 마셨는데
음식이랑도 잘어울렸어요

사진도 예쁘게 나오네요 ㅎㅎ

 데이트 장소나 기념일에 다녀오면 좋을 곳이에요
맛이 엄청 뛰어나다기 보다는 한국에 맞춰진 일본 가정식 느낌?
분위기도 좋고 세트로 시켜먹으면 양도 많은데
가게 서비스도 좋고 사진찍기도 좋고 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기분낼 때 다녀오기 좋아요

저는 코로나가 심하지 않을 때 다녀왔어요
마스크 작용과 개인 위생을 생각하며
맛집을 다녀오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