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코엑스] ‘캘리포니아피자치킨’ 코엑스 추천 맛집

코엑스가 사실 맛집찾기 힘든데
여기는 잘먹은 곳이에요ㅎㅎ

굉장히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요
음식도 신선해요

정말 맛있게 다녀온 맛집인데
음식 구성도 좋고
그때 아보카도에 빠져있었는데
아보카도 축제마냥 세트 메뉴가있어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메인음식 3가지와 디저트 음식 1가지
음료까지 먹었는데 구성이 참 알차요

 

 


짜라잔
데이트 하기도 좋고
기념일에 오기도 좋고
코엑스에 만족할 만한 맛집을 별로 못봤는데
참 가게도 넓고 깔끔하고
사람도 많지 않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서로 사진 찍느라 ㅎㅎ
아보카도 피자는 못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었는데
그래도 괜찮게 먹었어요 ㅋㅋㅋ
굉장히 건강하면서도 이런 피자 맛을 느낄 수 있다니
색다른 이색적인 맛?
뜨겁지 않은 메뉴들이라서
뜨거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많은데
신선하게 잘 먹었어요

참고로 시킨 메뉴에 전부 아보카도가 들어가요

 

 

참 메뉴들이 예뻐요 ㅋㅋㅋ

 

 

건강하면서 맛있는 맛!
야채 챙겨먹기 힘든데 이런 음식들이라면 매일 먹겠어요~

 

 

음료도 요거트가 들어가서 밑에는 갈려져 있는 아보카도에
위에는 씹히는 아보카도
가운데에 요거트가 상큼하게 들어있는데

이거 정말정말 맛있어요
원래 저는 아보카도 스무디 자주 먹는데
이건 제가 원래 먹던 것 보다 더 맛있었어요
진짜 잔 탈탈 비워서 먹었어요

상큼하게 고소한맛

 

 


신선한 야채들이랑 쿼사디아? 얇은 또띠아에 싸 먹는데
이거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
원래 샐러드 좋아하는데 밀가루랑 만나니 너무 환상의 조합

정말 이런 음식으로 다이어트하면 행복할듯

 

 

 

음식도 전부 맛있고
가게 내부도 넒고 한적하니
음식도 신선...
서비스도 좋아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ㅎㅎ


저는 코로나가 심하지 않을 때 다녀왔어요
마스크 작용과 개인 위생을 생각하며
맛집을 다녀오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