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수원]'남문통닭' 왕갈비통닭 극한직업에 나온 통닭

극한직업에 나왔던 왕갈비통닭을 먹었어요

 

이보다더 맛있을 수 없다 

 

영화에서 대박이었던 왕갈비와 치킨이 만난 음식이 실제로 가게가 있다고해서 왔어요

 

실제로 음식이 있다니; 신기할 따름

 

가게도 굉장히 크고 사람들도 줄스고 기다리더군요

 

주변에 주차 할 곳 없어서 인근 공공기관쪽에 주차하고 오시는게 좋아요

 

가게 근처는 골목길에 길도 좁고 주차할 곳 없어요

한참을 기다리고서야 음식을 받아썽요

 

빵이 2개 나오는데 반을 갈라서 안에 치킨이랑 양배추 넣고 햄버거처럼 먹으라는데

 

양념이 강한 편이라 치킨보다 햄버거처럼 먹는게 맛있어요ㅎㅎ 

달달한 진한 간장소스 맛...?

영화에서 외국사람들이 줄을스고 먹고

맛집으로 티비에 나오고 ㅋㅋㅋㅋ 기대를 해서 그런지 ㅋㅋㅋㅋㅋ

알면서도 속아 주는 거죠...?

괜찮은 맛이었어요 ㅋㅋㅋ

 

엄청 특별한 맛을 기대하시면 안되시고 은근 흔한 맛일 것 같아요 ㅋㅋ

 

 

 

 

 

빵 안에 치킨을 넣으니 치킨버거

그냥 먹으면 찐한 소스의 마늘간장 치킨이에요

 

 

처음에는 햄버거로 먹고 오옷!!

엄청 맛있어!!

 

이러고 먹다가

먹다보니까 짭짤해서 좀 짠 맛이었어요

 

 

허허 맛있었어요

시험보러 수원 오는 김에 와서 먹은건데 

수원에 올 일이 있으면 겸사겸사 먹으면 좋을 맛이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