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가천대역] '만푸쿠' 인기 맛집 가천대로 왔어요

예전에 잠실에 연어덮밥 맛집으로 티비에 나온 곳이 있었어요

한 번은 꼭 가보고 싶다고 했는데 못갔던 곳이에요

가족같은 집밥을 준다는 생각으로 정성가득 건강에 좋은 맛있는 음식을 해준다는 곳이었어요

너무너무 가보고 싶은 곳이었는데

오랜만에 검색해보니까 가천대로 이전했다고해서 궁금해서 찾아갔어요!

 

 

 

가천대 2번출구로 나오면 된답니다

 

 

 

작은 간판이 보여요

 

 

 

입구로 들어오셔서

 

 

 

2층으로 가면되는데 계단이 빠를 것 같아서 걸어 올라갔어요 ㅎㅎ

 

 

 

와웅... 맛집이라그런지 사람이 북적북적였어요

기다리는 동안에 미리 주문을 받으시고

직원분이랑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가게에 오면 굉장히 크게 느껴지는게 사장님이 하이텐션이세요 ㅋㅋㅋ

굉장히 적극적이고 발랄하고 ...말을 계속 걸어주세요 ㅋㅋㅋㅋ

당황스럽지만 좋은 의도의 관심을 주셔서 재밌는 마음으로 다녀왔어요

사실 조금은 부담스럽긴 했는데 긍정적인 기분이 느껴져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김치 ㅎㅎ 

 

 

 

연어덮밥을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재료가 품절이라서 장어 덮밥을 먹었어요

그래도 장어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덮밥 위에 돈까스가 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어요...

돈까스를...!! 저 두꺼운 돈까스를요..!

 

 

돈까스가 서비스로 나왔는데 소스도 챙겨주시고

돈까스가 굉장히 두툼해서 놀랬어요 ㅋㅋㅋㅋㅋ

먹으면서도 부족한거 없으시냐고 더 주려고 하셨어요

 

 

 

 

맛좋은 장어 덮밥~

장어가 부들부들부들 하니 밥이랑 사르르 녹아서 맛있었어요

 

 

 

 

덮밥은 섞지 않고 그대로 밥이랑 재료를 먹으면되서 편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돈까스가... 이렇게 두껍다니요

 

사장님이 정말 계속 챙겨주시고 맛있는 음식을 베풀어부셔서 너무나 배부르게 잘먹고 갔어요 ㅎㅎ

만푸쿠가 뜻이 배부르게 맛있는 식사였나..? 

정말 인심 좋은 맛있는 가게였어요 ㅎㅎ

 

 

 

 

계산을 하면서도 오렌지 쥬스를 주시고

사탕도 손에 꼭 쥐어 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의 푸짐한 인심과 맛있는 식사를 배부르게 하고 왔어요

정말 흔하지 않은 인심 넘치는 가게였어요

 

긍정적인 느낌 팍팍 받고 간담니다 ㅎㅎ

 

다음에 꼭 연어 덮밥을 먹으러 재방문 하겠어요...!!

 

 

저는 코로나가 심하지 않을 때 다녀왔어요
마스크 작용과 개인 위생을 생각하며
맛집을 다녀오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