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현역]'빌리엔젤' 당근케익 맛있는 카페

판교에 세시셀라에 당근케익이 너무 맛있어서 다른 카페도 찾아봤어요

서현에도 빌리엔젤이 체인점인데 당근케익이랑 크레이크 케익이 맛있다고해서 찾아가봤어요

생각보다 당근케익이 맛있어서 두번정도 찾아갔어요 ㅎㅎ

 

가게도 넓고 깔끔했어요 가게가 넓고 쾌적한 곳이었어요

케익이 냉동제품을 녹여서 판매하는 곳이다보니까

가끔 가면 해동이 덜된 제품을 먹어야 할 때도 있어서 아쉬웠어요

 

 

 

잡지는 포장지가 그대로 있어서 읽을 수는 없고 전시용이었어요

 

 

 

액자가 굉장히 감성적이고 느낌있어요

의자 색도 맞춰서 그라데이션되어지는 느낌이라 신기하면서 예쁜 곳이었어요

 

 

 

빌리엔젤이 당근케익이 제일 인기있고 그 다음이 크레이프라고해요

 

당근 케익은 꾸덕하고 당근이 보일 정도로 들어있었어요

저는 건포도를 싫어하는데 건포도가 없어서 좋았어요

씹히는거 없이 꾸덕꾸덕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제 입맛에는 크레이프가 조금 푸석한 맛이 있어서 아쉬웠어요 ㅎ

그래도 다 먹었지만 호호

당근케익은 꾸덕꾸덕하니 당근케익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좋아실 것 같은 맛이에요

꾸덕하고 촉촉하면서 고소한 그 맛!

 

 

 

그래도 크레이프는 넘 예쁘죵

 

 

 

당근 케익이 드시고 싶으시면 먹어보시면 좋아하실 맛이에요

판교의 세시셀라는 더 부드럽고 촉촉하게 꾸덕한 느낌이라면

서현역의 빌리엔젤의 당근케익은 더 꾸덕하고 짙어진 세실셀라의 당근케익 맛이었어요!

 

세시셀라가 더 보편적으로 호불호 없을 대중적인 맛이라면

서현역은 대중적인 맛에서 약간의 당근케익의 고유 맛있음을 더 강조한 느낌이에요

 

빌리엔젤이 체인점이라 그런지 냉동제품 해동해서 먹는건 아쉬웠어요ㅠ

 

 

 

여기 커피 테이크아웃 잔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기분좋게 상큼한 디자인 

빌리엔젤 디자인이 모던하니 감성적인 것 같아요

 

 

 

이번 맛집도 맛있었어요

 

너무 잘 먹었습니다

 

힘들 때 맛있는 맛집 찾아가서 맛있게 먹고나면

힘들었던 기분에 대한 보상을 받는 느낌이에요 ㅎㅎ

 

통장잔고가 줄어드는건 아쉽지만 그만한 가치 있는 음식을 먹었을 때 기쁨이 있어요

 

잘 먹었습니다 ㅎ

 

 저는 코로나가 심하지 않을 때 다녀왔어요
마스크 작용과 개인 위생을 생각하며
맛집을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제가 추후에 재방문한 리뷰에요
[서현역] '빌리엔젤' 재방문 리뷰 - https://newnew-7.tistory.com/m/75

[서현역] '빌리엔젤' 재방문 리뷰

 음... 사실 세시셀라가 더 맛있어요 가게도 더 정감가요...! [판교]'세시셀라' 당근케익이 맛있는 곳 입문용 당근케익 - https://newnew-7.tistory.com/m/38 [판교]'세시셀라' 당근케익이 맛있는 곳 입문용 �

newnew-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