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판교]'메이크어케이크(MAKE A CAKE)' 정성 가득한 케익을 판매하는 곳 수제 케이크 맛집

오늘 또 다른 케이크 맛집을 찾아왔어요..!
조용한 골목길을 쭉 들어오면 모던하고 아주 예쁜 아기자기한 카페가 있어요

주변에 상가가 굉장히 조용한 곳이라서
개인적으로 카페에서 공부라던가 개인적인 작업을 하고 싶을 때 오면
영감을 받고 갈 수 있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괜히 아이패드 꺼내서 느낌있게 스케치하고 왔어요 호호


머그 컵 안에 선인장이 있는데 아주 작은 피규어가 그 안에 있어요
하나의 섬들이 머그잔 속에 모셔있는 느낌이었어요


열대어도 키우시는데 니모를 찾아서 실사판이 어항 속에서 존재했어요 ㅎㅎ
카페가 굉장히 동화 속에 있는 감성을 담은 느낌이었어요


픽사의 오프닝을 보면 저런 전등이 걸어나오면서 시작하는데
창가에서 너무 분위기 있게 스탠드가 있어서 분위기 있었어요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있어서 찰칵찰칵 사진을 찍었어요
코로나라서 사람이 별로 없지만 단골고객들이 홀 케이크를 예약해서 구매해 가시더라구요
케익이 가격대가 있던게 홀케이크를 구매해 가시는 분 보고
오.. 맛있겠다 생각했죠
그만한 가치가 있으니까 단골고객과 홀케이크가 있는거겠죠!





뽀얀 생크림 케이크 안에 골드키위가 들어있는 케이크와
초콜렛이 들어간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이름이 진한 초코케익이었는데 생각보다 진한 맛은 아이었지만
가볍게 맛있게 초코맛을 부드럽게~ 즐길 수 있었어요
촉촉하니 부드럽고 뒷맛이 깔끔했어요


저랑 남자친구는 이 골드키위가 들어간 생크림 케이크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생크림이 전혀 느끼하지 않고 상큼할 정도로 깔끔하고
빵도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입에 들어가면 사라져요
그와중에 달콤하고 적당히 단단한 골드키위가 어울어지면서

과일이 상큼하고 달달하면서 생크림이 부드럽게 입안에 녹아들면서
빵부분이 촉촉하게 과일과 생크림을 포근히 껴앉아 주는 맛있는 맛 이었어요!!

맛있어요!!

수제 케익은 이런 맛있가요... 전문가가 정성스럽게 수제로 당일날 준비해서 만들어준 느낌이었어요
정말 촉촉하게 부드러운 케이크였어요



ㅎㅎ 그림 같은 케익크에요
너무 예쁘고 맛있어요

골드키위 생크림케익 정말 맛있어요!



골드케익 위에 로즈마리가 하나 올려져 있는데
로즈마리를 가게에서 키우시더라구요 직접 재배한 로즈마리인가 하면서
너무 귀엽게 똑 올려져 있었어요 ㅎㅎㅎ

조용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직원분도 너무 친절했어요
맛있는 케이크도 먹고 즐겁게 이야기도 나누고
그림까지 아기자기한 그림 그리고 나왔어요


오늘도 너무너무 잘먹었습니다

맛있는 음식은 정말 사랑입니다.
행복했어요~


저는 코로나가 심하지 않을 때 다녀왔어요
마스크 작용과 개인 위생을 생각하며
맛집을 다녀오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