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서현역] '빌리엔젤' 재방문 리뷰

바닐라곰 2020. 10. 16. 22:03

 음... 분당에서 더 추천하는 가게는 세시셀라..!
세시셀라가 더 맛있어요 가게도 더 정감가요...!

이상하게 빌리엔젤은 재방문 할 수록 아쉬운 곳 같아요 ㅠ

[판교]'세시셀라' 당근케익이 맛있는 곳 입문용 당근케익 - https://newnew-7.tistory.com/m/38

 

[판교]'세시셀라' 당근케익이 맛있는 곳 입문용 당근케익

판교 근처에 맛있는 케익집이 있는데 소문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당근케익 여기서 먹으면 다른 곳에서 못먹고 성지순례하는 곳이라고해서 튀쳐 달려갔습니다 맛집!!!!!! 평일 점심인데도 사�

newnew-7.tistory.com


세시셀라는 푸근한 맛집이라면
빌리엔젤은 체인점이라서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ㅋㅋ

 

요즘 키리 크림치즈를 매일 먹어서 그런지 크림치즈가 생크림처럼 느껴지는 마법...
당근이랑 견과류가 쏙쏙 들어있어요~ 그래도 빌리엔젤에서 제일 인기있는 케익이 당근케익인 이유가 있긴 한 것 같아요 ㅋㅋㅋ
비닐을 벗겼네용
꾸덕한 빵에 꾸덕한 크림치즈 ㅎㅎ

 

시원한 아메리카노 ~_~

 

잘 먹습니다 ...!!!

 

층층이 크림치즈가 있어서 촉촉해서 맛있어요
꾸덕하면서 촉촉한 느낌인데 당근맛 안 나고 고소한 건강한 크림치즈 케익 느낌!! 견과류가 크림치즈랑 잘어울려서 고소해요

먹다가 남자친구가 와서 와플먹어보고 싶어서 시켰는데

사진에서는 크로와상 모양이라서 크로와상을 와플기계에 찍은건 줄 알았는데
그냥 와플인데 ㅋㅋㅋㅋㅋ

사진에서도 엄청 작아서 두개 시켰는데 생각보다 커요!

이건 헤이즐넛 와플

이건 카랴멜 와플

겉이 시럽소스에 바삭한데 안에는 촉촉해요
벨기에 와플 생각하면되요오
헤이즐넛이랑 카라멜은 큰 차이는 없었어요
카라멜2% 첨가 헤이즐넛 2% 첨가의 느낌이랄까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와플은 환상궁합!

 생각보다 커서 배불러요... ㅋㅋㅋㅋㅋㅋ



 
서현역이 아무래도 맛집이 더 많이 있기도하고 오늘 카페에서 해야 할게 있어서 재방문 했는데
매장이 매우 어수선했어요..

재고정리를 하고 계시는 데 물건이 계산하는 테이블 위에 빼곡하게 진열되어 있어서 당황했어요 ㅋㅋㅋ

가게는 매우 넓은데 굉장히 작은 소리도 가게 내부가 울려서 의자 빼는데 조심조심해야해요
첫 인상은 매우 좋았는데
전체적으로 조금씩 부족한 느낌?

다음부터는 당근케익은 세시셀라 갈려구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