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현]'매드포갈릭' 스테이크 써는 분위기 데이트 장소

매드포 갈릭은 처음 가봤는데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

데이트 장소로도 기념일에 가기에도 너무 좋았습니다

조용하고 약간 어둑어둑하면서 조심스러운 분위기의 장소였습니다 ㅎㅎ

쿠폰도 있으니 정가보다 세트로주문하면 저렴하게 식사 할 수 있으니 쿠폰 꼭꼭 챙겨서 가시면 좋겠네요

정가에 먹기에는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ㅎㅎ

 

 

스테이크가 상상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고기 위에 여러가지 향신료랑 같이 응고되어 있는 버터가 사르르 녹으면서 풍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해줬어요

고기도 부드러워서 슥슥 잘려지고 입에서도 살살 녹았어요 ㅎㅎ 소스도 소금이랑 찍어먹는 소스도 있고

오른쪽에 메쉬포테이토도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랑 메쉬포테이토랑 같이 먹어도 조합이 좋았습니다 메쉬포테이토라고 하기에는 감자소스 정도의 아주 부드럽게 으깨서 치즈가 섞여있는데 소스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스파라거스도 신선했고.. 정말 맛있는 스테이크였어요 

 

 

 

스파게티도 맛있었어요 ㅎㅎㅎ 

평범한듯 더 맛있는듯 전체적으로 평타 이상인듯 하였습니다

 

 

세트메튜에 같이 있언 가니쉬인지 에피타이저인지 궁금하던 요리가 나왔어요!

밋밋해보이지만 바삭하고 달달하면서 바게트여서 씹는 맛 있게 고소했습니다 ㅎㅎ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는데 기억에 쎄게 남는 것은 스테이크....

매드포갈릭은 스테이크 맛집이었네요

 

분위기 좋은 식사장소로 기념일 날 쿠폰도 쓰면 가격대비 좋은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