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판교]'이니스프리 카페' 수플레 팬케이크-영업종료

예전부터 종종 찾아가던 아주 만족하는 카페를 추천드려요!

분위기도 다른 곳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희소성과 맛 가성비 모두 갖춘 곳이죠ㅎㅎ

이니스프리 세일 때 가시면 할인을 더 받으실 수 있고 계절마다 추천메뉴도 달라서

갈 때마다 색다른 느낌이에요

화장품이나 각종 소품들도 많아서 보는 재미 또한 쏠쏠해서

연인들이나 친구들끼리 같이가도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ㅎㅎ

분위기가 매우 좋고 매장도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운영되고 있어요

 

두 명이서 수플레 하나 나눠드셔도 좋으시고 수플레 하나 1일으로 하시면 음료까지는 배부르실 수도 있어요 ㅎㅎ

저는 적게먹는 편이긴한데 부족하면 더 시키셔도되니 적게 시키시고 추가하시는 것도 방법이겠죠?

 

과일은 계절마다 다르고 제철과일을 사용합니다 ㅎ 더욱 마음에 다는 부분이고 과일이 신선해서 너무나 맛있어요

 

시간이 오래 될 수록 수플레의 숨이 죽으니 빨리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

메이플 시럽 뿌려서 과일이랑 크림이나 블루베리 소스랑 드시면 정말 행복하답니다

 

음료는 그때그때 다른 종류를 시키는데 건강한 착즙종류도 추천드리고 커피도 전체적으로 음식이나 음료의 퀄리티가 매우 높은 편이에요! 화장품 가게에서 카페를 해서 맛이 없지 않을까 싶지만 전문점 뺨칠 정도로 퀄리티가 좋고 맛도 좋아요 이니스프리가 워낙 친환경에 관심이 많은 브랜드라 재료도 엄선된 재료로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가요

정말 아무렇게나 찍어도 그림이에요 ㅎ

맛도 좋은데 말이죠

 

귀엽지 않나요? ㅎㅎ 

겨울의 들초를 하나 화분에 담아온 기분이에요

 

너무나 맛있고 예쁘고 부위기 좋은 이니스프리 카페 추천드립니다

제가 여러번 방문해봐도 실망한적 없던 곳이랍니다

 

 

 

 

 

 

아.. 아쉽게도 작년에 영업 종료했군요...

 

좋은 곳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