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모란역]'코지하우스' - 호주식 레스토랑

예전부터 맛집이라 가보고 싶었는데.. 까먹고 있다가 가게되었어요!

잡지에도 나오고 아는 사람들만 아는 유명한 맛집이라그..

코지 하우스입니다 ㅎㅎ 

예약 운영제라 연락 드리고 가야해요..!

매장 안이 매우 아기자기하고 좋아요 ㅎㅎ

뭔가 감성 넘치는 촛불.. 

좌석도 널찍하고 좋습니다 ㅎㅎ 

 

분위기 아늑하고.. 조용하고 좋습니다..

저는 이런 분위기.. 넘 좋아합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요 ㅎㅎ

오믈렛이랑 바질파스타 시켰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우어어어.. 

비쥬얼도 사진 찍기 좋네욥

오믈렛도 너무 예쁘게 해주셨어...

눈과 코와 입이 행복해지는 순간...

오믈렛 안에는 치즈도 들어있고 밑에 빵이 있어서 맛있었어요...

예쁘게 생겨서 먹기도 좋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