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판교 아브뉴프랑] ‘후라토식당’ 일식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

 

후라토식당 아브뉴프랑 판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판교아브뉴프랑 2층 220호 후라토식당

 

 

주소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판교아브뉴프랑 2층 220호 후라토식당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Breaktime 15:00-17:00 Last order 21:00
031-607-7090

주차가능, 예약가능, 단체가능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후라토 식당~

진짜 일본에 있는 가게처럼 생겼어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맛집이라 그런가 줄서야 먹더라구요 ㅠ;;

주차하고도 건물이 복잡하다보니까 식당까지 오는데오 시간이 걸렸어요 ㅋㅋㅋ

시간을 여유롭게 생각하시고 오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규카츠는 화로에 구워먹는 음식이라 테이블마다 화로가 놓여있네요 ㅎㅎ

 

세트메뉴도 있고 단품으로 주문하셔도 괜찮아요

더블은 양이 정말 두배~ ㅎㅎ

규카츠 남성이 기본만 먹어도 배부르긴해요~~!

시~원하게 음료수 때려 줍니다~!

호호 아주 뽀얀 예술적인 자태의 오믈렛이 도착했어요

어쩜 이리 예쁘게 만드는지.. 후라이팬은 어떤거 쓰시는지 궁금하네요

 

배를 갈라봅니다

소스를 발라줍니다 ㅋㅋㅋㅋㅋㅋ

 

규카츠도 구워볼게요~

두개

와 마블링 ㅎㅎ

정말 맛있어요!

다만 철판에 금방 달라붙어서 타버리니 살짝만 구워서 드세요 ㅎㅎ

빠른 손놀림으로 샥샥

오믈렛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일본식 오믈렛을 하는 곳이 별로 없다보니 찾아다니면서 먹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고에몬이 제일 맛있고 그다음은 전부 무난무난.... 생각보다 피크닉이 제 입맛에는 더 맛있게 느껴졌고 후라토는 일본에서먹는 오믈렛맛이어서 좋았어요 요즘 여행도 못가는데 ㅠㅠ 좋았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