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판교역] '무궁화 파이브' - 감성 끝판왕 카페

 

판교 백현마을 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한적한 길가에 있는 카페인데 외관으로는 작아보이는데 층 수도 나눠져있고 테라스에 맛도 좋은 곳이라 추천드려요 ㅎㅎ

외관은 작아보이는데 들어가면 굉장히 가게가 넓습니다 

빵 종류도 맛있는 걸로만 알차게 있어요

맛있는 빵 종류 많아요!

빵이 맛있는지 빵만 사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생크림빵.. 시선 강탈입니다

드링크도 많아요!!

예쁜 잔들도 많았어요 

 

음료도 종류도 맛있는 것만 있네용

추가로 디저트 종류도 있어용

샹들리에...

내려가는 계단이 따로 있어용

가게 밖에 테라스도 있어서 날 좋으면 앉아서 커피 한 잔 하면 좋을 것 같아욥!

모임으로 와서 수다 떨어도 될 것 같아욥

뭔가 미지의 세계로 가는 계단 같이 생겼어욥

주방 한 번 힐끔 보고

밑에 계단으로 내려갑니답

샹들리에가 아주 으리으리해서 멋있어요

분위기가.. 예전 경성시대 느낌도 나고 예뻐요

내려가는 길인데 밑에는 굉장히 아늑하고 스튜디오같은 느낌..? 공부하기 좋은 도서관 느낌이에요

집 근처였으면 매일 공부하러 오고 싶은 기분..

분위기가 좋아요 ㅋㅋ 어딜 찍어도 사진이 예쁘게 나와욥

실제로 밑에는 노트북 작업하시는 분들이랑 공부하시는 분들이 있었는데 분위기가 아늑해서 좋았어요..

뭔가 나만 알고 싶은 아지트 느낌..?

샹들리에랑 풍경이 미스터 션샤인의 드라마 속에 들어온 기분..

생크림 빵이랑 아메리카노 2잔 ㅎㅎㅎ 접시랑 식기, 컵도 엄청 고급스럽고 비싸보이는 ...

빵도 엄청 맛있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빵이랑 접시랑 엄청 예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을 왜 이렇게 밖에 못찍었을까 집에와서 한숨 ㅠㅠ

미니미니 생크림 케익 맛인데 조금 더 메마른 맛? 폭신한 맛? 이었어요!

예쁘게 찍고 조졌어야하는데... 성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