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판교 아브뉴프랑] ‘후라토식당’ 일본식 오믈렛, 규카츠 맛집

 

 

후라토~! 일본식 오믈렛이랑 규카츠를 판매하는 곳인데 일본에서 먹던 맛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왔어요 ㅎㅎ

건물은 세시셀라 있는 건물인데 주차장도 있어서 2시간 무료주차 가능해요~

규카츠를 구워먹는 화로인데 생각보다 화력이 강력합니다용

세트 메뉴도 있어요~ 

세트로 규카츠, 오므라이스, 음료2개 해서 주문했어요 ㅎㅎ

탄산음료는 얼음은 필수죠...!!!

우오 너무 예쁜 노랑노랑색이에요

곱다 고와

뿌용

샐러드

소스

생각보다 맛이..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ㅠㅠ

소스만 더 맛있었음 좋았을텐데...

오므라이스 퀄리티에 비해서 소스가 약간 분발해야 될 맛이었어요

단무지

미소 된장국

계란이 정말 예쁘네요~

제가 갈라보겠습니다

 

규카츠 정말 맛있었어요!

겉에 튀김도 바삭바삭합니다

화로~ 양초로 불을 피우다보니

처음에는 약하다가 갑자기 화력이 강해졌다가 계속 지속되는데

금방 규카츠가 타버리고 붙어버리니 칼로 판을 긁으면서 잔여물을 제거하고 구워줘야 되요~

마블링이 자글자글하니 고소합니다 ㅎㅎ 

오므라이스도 맛있어요 ㅎㅎ

부드러운 식감의 계란 최고....

ㅎㅎㅎ

맛있어요 ㅠㅠ 집에서도 만들어 먹고 싶네요

판이 따뜻해진 것 같아서 규카츠를 올렸어요

진짜 맛있어요,,, 굽자마자 바로 먹으니 따뜻하니 더 고소한 맛이 나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줬요

소고기가 많이 익힐 필요는 없긴해요

직접 구워먹는 맛이 있어요 ㅎㅎ 

오므라이스도 맛있었어요~ 막상 먹으면 부드러운 계란 볶음밥 맛인데

계란 덩어리 배를 가르는거랑 부드러운 계란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소스가 조금 더 맛있었으면 좋았겠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그래도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일식을 좋아하신다면 일본에서 먹던 맛이랑 분위기가 비슷하니 후라토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