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현역] '유타로' 라멘 맛집

서현역에 cgv 근처에 예전부터 맛있다고 블로그 글도 많고

가게도 오래되기도해서 한 번은 가보고 싶다고 생각은 했는데 가본적은 없어서

갑자기? 눈에 띄여서 들어가 봤어요

요즘 코로나라 영화를 잘 안보기도하고 다른 역으로 많이 가다보니 별생각 없이 영화보러 왔다가

저기다!! 하고 들어갔어요 ㅋㅋ ㅋ

굉장히 작아보이는 가게인데...

씨지브이 보러오지 않는 이상은 잘 안오는 곳이라 ㅋㅋㅋ

번화가 근처긴 하지만 은근 구석에 위치해있다

오랫동안 가게를 유지하고 있다면 정말 굳건한 맛집일거라 예상한다

요즘 유투브로 토모토모를 봐서그런지 일식이 먹고싶더이다 ㅠ

오른쪽은 간판 그림이 초밥집인줄 알았는데 초코소라빵? 빵집이라고한다

여기는 직접 면을 기게로 뽑아서 만드는데 면에 자신이 있다고한다

전에 듣기로는 우리나라는 치킨가게가 제일 많고 일본에는 라멘가게가 제일 많다고한다

우리나라 인스턴트 6분이면 끓이는 라면이라기보다는 치킨처럼 정성들여서 오래동안 정성들인 라멘이라고한다

그래서 그런지 가게에 면 뽑는 기계를 볼 수 있고 메뉴가 단순하다

이 가게는 라멘을 중점으로 만든다는 것이기에 면은 맛있겠구나..! 

시로 라멘을 주문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오래 끓인 사골국물을 좋아하기도하고

느끼하다는 생각이 없기 때문에 국물 진한 라멘을 좋아한다

일본은 반숙계란을 잘 만들수록 실력이 있는 가게라고한다

고기부분은 푹 삶아져서 부들부들하다

고소하고 담백한 느낌의 라멘이다

일부 느끼한 음식을 못먹는 사람은 안 맞을 수도 있다

교자

라멘가게에 꼭 필수로 같이 판매하는 만두인데

밑에 부분이 바삭바삭하게 생긴 모양이 예쁘다

식감이 전체적으로 한 입 먹으면 빈 부분 없이 부들부들하면서

맛이 담백하고 심심한듯하면서 고소하고 맛있다

라멘과 곁들여 먹기 좋다

다른 곳 라멘과 굳이 비교하면 맛이 대부분 비슷한 느낌인데

여기는 너무 진하지 않으면서 깔끔한 맛이었다

계란도.. 야채도,, 고기도 전부 맛있었다

 

라멘집은 대부분 밥은 무료던데

시로 국물이랑 밥이랑 같이먹으니까 사골국밥 맛이 나는게 진짜 맛있었다 ㅋㅋㅋ

나는 한국인은 밥힘이라던데... 나는 면도 좋아하지만 뼛속은 한국인인가 보다

고품질의 면보다 저품질의 무료밥이랑 먹는게 더 맛있었다

 

쇼유라멘

깔끔한 국물의 간장의 라멘인데 

사골국물이 부담스럽거나 느끼한 음식을 잘 안 먹는 사람들이 좋아할 음식이다

 

굉장히 건강한 느낌의 야채의 식감이 잘 느껴지는 맛있게 깔끔한 라멘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