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위례] '갓덴 익스프레스' 유명한 초밥 체인점~

갓덴스시는 잠실몰에서 먹었던 초밥집인데요
잠실에서 두 시간을 서서 기다리면서 먹었던 초밥집이에요 ~ㅠ

맛있어서 다른 체인점 알아보다가 용인쪽에도 가봤던 곳인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례로 자주 가는편인데 갓덴스시가 있길래 가봤어요 ㅎㅎ

매장이 굉장히 넓고 쾌적해요!

포장 메뉴도 있고 모듬 초밥도 있어요

텐동도 있네요 ~ 텐동도 맛있어 보여요 ㅎㅎ

초밥 종류는 갓데스시답게 많아요

좋아하는 초밥이랑 모듬도 구성이 괜찮아보이길래 주문했어요 ㅎㅎ

계란요리를 좋아하다보니 계란이 들어간 음식을 종류별로 시켰어요 ㅎㅎ

매장이 굉장히 넓네요!

개인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창가자리고 쾌적하고 좋네요 ㅎㅎ

자리가 ~ 정말 많아요
여기는 회전초밥이 없다보니까 매장이 굉장히 넓네요 ㅎㅎ

차는 잠실처럼 자리마다 있는건 아니고 한 곳에 마련되어 있어요

진짜로 계란말이랑 유부초밥을 엄청 좋아해서 ㅋㅋㅋㅋㅋㅋㅋ시켰어요

주문번호로 음식이 나오면 나오는 곳에서 초밥을 받아와용

야무지게 녹차도 만들어왔어요
계란말이는 ㅠㅠ 잠실이랑 용인쪽은 훨씬 크고 잘나오던데.. 아쉬웠어요

사진을 찍기 위해 계란이랑 유부만 있으면 너무 단조로울까봐 사실 모둠을 구입했는데
다음에는 좋아하는 초밥만 시켜먹어야겠어요 ㅎㅎ

찰칵

찰칵 다른 분들도 모둠을 많이 드시던데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은... 데 먹다보니 제 입맛에는 안 맞는 초밥 종류가 있다보니까 아쉬웠어요
버섯? 올라간 초밥이랑 장어도 너무 짜고.. 문어도 좋아하는 종류도 아니다보니 아쉬웠어요
가지도 사실 튀긴거라 살짝 느끼해서 모둠초밥에 사진이랑 구성에는 안 적혀있어서 주문한건데 ㅠㅠ 가지가 나오다니
잠실점에서도 가지 주문했다가 후회했는데 아쉬웠어요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요! ㅎㅎ 간편하게 갓덴스시 추천해요
하지만 잠실점이 줄서서 먹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이 드는 곳이었어요

서비스 우동

전체적으로 잠실의 갓덴스시를 생각한다면 아쉽고
푸드코트라고 생각하면 적당한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맛있게 식사하고 와서 좋았어요
스타필드 위례점은 다이소도 있고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있고 자주 오는 곳인데
초밥 먹으려 줄서서 기다리지도 않고 주차장도 쾌적하고 자리많고 주차비도 없고
가게 자리도 쾌적하고 스타필드 위례에 갈 일이 많다보니까

저는 계란말이랑 연어 위주로 먹어서 만족할만한 곳을 찾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재방문의사가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