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판교]'백금당' 생과일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 0507-1329-9438안내복사
  • 주소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52번길 19-12 1F수인분당수내역 4번 출구에서1039m
  • 판교역에서 도보 10~15분
  • 영업시간매일 12:00 - 22:00 정기휴무: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
  • 편의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지류형),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국민지원금

회사에서 일이 너무 늦게 끝났는데 밥도 제대로 못먹고 남자친구 생일인데 그 날밖에 시간이 안되서 부랴부랴 영업시간 끝날 때 쯔음 찾은 곳인데 가게에서 식사는 안되지만 포장은 된다고해서 구입하고 나왔어요 ㅎㅎ

가게가 굉장히 아늑하고 좋았어요

조용하고 내부도 넓어서 나중에 시간 될 때 와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늑합니다 ㅎㅎ 만화에 나오는 그런 가게 느낌이었어요~


다른 날 또 가서 먹었는데 원래는 이런 비쥬얼이랍니다ㅎㅎ;;!

빵 부분은 따로 포장해서 줍니다~!
야외에서 밤에 먹으니 사진 양해 부탁드려요 원래 실물은 예뻤어써요~ ㅎㅎ

안내문도 적혀 있었어요~
과일이랑 생크림도 따로 포장해줍니다 ㅎㅎ!

아직 두툼하게 빵이 줄어들지는 않았어요!
보송보송하니 맛있는 수플레 팬케이크~
근처에 수플레 팬케이크 하는 곳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생겨서 너무 좋았어요!

과일도 여러가지 가득하네요~

생크림 ㅎㅎㅎㅎㅎㅎㅎㅎ


맛없게 찍었지만 굉장히 맛있게 잘먹었어요 ㅋㅋㅋㅋ 폭신한 생크림 과일 케익 맛이었어요~!
오래오래 번영해서 남아 있었으면하는 가게여썽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