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단대오거리역]'매콤돈까스' 인생 가심비 돈까스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먹은 지 오래된 인생 추천 맛집을 소개시 키 드리려고 왔어요 ㅎㅎ

가격도 착한데 맛도 있는데 속도 편하고 누구나 먹어도 맛있게 먹을 맛집이에요

제가 먹은지 10년 정도 됐는데 언제나 한결같이 맛있는 맛집이라 자신 있게 소개드릴 수 있어요!

 

 

 

 

 

가게 외부에요 ~ 단대오거리에서 걸어서 오래 걸리지 않아요

걸어서 5분?정도 거리라서 멀지도 않고 평일에도 인근 신구대학에서 대학생들이 많이 찾아온답니다

 

 

 

 

 

가격표인데 정말 착한 가격이지 않나요?

오래 다녔지만 가격이 거의 변동이 없는 수준이에요

가격만 보면 어? 보통 가격 아닌가 싶지만 돈가스를 보고 맛을 봐보면 가격이 저렴한 편이구나 생각한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이에요 ㅎㅎ 

돈까스는 매콤 돈가스랑 치즈돈가스를 시켰어요~!

겨자와 꺠소금이 뿌려져 있는 소스는 기본 돈가스 소스이고

기본 소스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스이자 평범하면서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에요 ㅎㅎ

약간 국그릇? 같은 종지에 담겨져 있는 곳에는 매콤소스예요 매움의 단계는 매콤 <매운 <아주 매운으로 매워져요

매콤은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이 매운 거 드시고 싶을 때 드시는 정도이고

매운은 매운거 잘 드시는 분들이 기본으로 드시기 좋으실 맛이에요

 

 

 

 

짜잔....

돈까스 튀김도 정말 바삭해 보이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정말.. 맛있어 보이죠

 

 

 

 

 

고기도 두툼해서 성인 남성분이 겨우 완판 하실 정도예요 ㅎㅎ

 

 

 

 

 

두둥.. 치즈돈까스도 진짜 맛있어 보이죠?

 

 

 

 

 

여길보고 저깅봐도 맛있어 보여요

드실 때 양배추랑 옥수수도 조합이 정말 좋아서.. 

환상의 하모니를 이룬답니다

밥도.. 탄수화물이 맛을 배신한 적이 있던가요

돈가스소스 찍어서 밥한입 먹으면 진짜 완벽한 돈까스 맛이에요

 

 

 

 

바삭한 돈까스 위에 두툼한 치즈.. 부드러운 치즈 속에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알...

진짜 맛있어요..

자연산 치즈에 두툼한 육즙이 부드럽게 씹히는 돈가스..

 

 

 

 

굿

 

 

 

 

 

치즈 늘어나는 거 보이세요?

 

 

 

 

 

맛있겠죠?

 

 

 

 

 

맛있겠죠...?

 

치즈 때문에 가려서 두께가 잘 안 보이지만

젓가락 폭이 두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정말 두꺼워요

 

 

 

 

제 입속으로 들어갑니다..

 

 

 

 

 

이건 매콤소스에요 ㅎㅎ

 

 

 

 

 

밖에 나오니 꽃이 피었더군요 ㅎㅎ

요즘 코로나라 밖에도 잘 못 나왔는데 오랜만에 마스크 끼고 잠깐 밥 먹으러 나왔는데

너무 좋네요.. 봄인데 다들 나들이도 못하고 힘내서 코로나 이겨내고 얼른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어요

아니면 이번 기회에 푹 쉬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ㅎㅎ

 

밑에 사진은 갤럭시 s20으로 따로 촬영한 건데 추가로 구경해볼까용?

 

 

 

 

돈가스... 정말 두껍죠?

치즈도 정말 잘 늘어나요...!!

 

신기한 게 저는 돈가스 잘못 먹으면 속이 쓰린 사람인데 

여기서는 한 번도 먹고 나서 속이 쓰린 적이 없었어요

가격 대비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간답니다 ㅎㅎ

 

 

 

 

 

이건 매콤 돈가스! 등심 돈가스에 소스가 기본 소스에서 매콤 돈가스로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랍니다 

 

 

 

 

튀김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정말 고소하게 바삭해요..

 

 

 

 

 

바삭바삭바삭

 

 

 

 

 

이건 치즈 돈가스에요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위에 치즈가 정말 튀김옷의 고소함을 두배로 끌어올려줘요!ㅎㅎ

거기에 완벽한 맛의 돈까스 소스..

참깨가루 섞어서 고소하게 드시다가 중간쯤 드셨을 때 겨자를 반 정도만 섞어서 드시면

매콤하게 또 다른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ㅎㅎ

소스는 부족하면 추가로 더 주신답니다 ㅎ

 

 

 

 

 

진짜 맛있겠죠..?

 

 

 

 

 

저 폭신한 치즈 위에 눕고 싶네요..

 

 

 

 

 

쭈우우우우웅

치즈 늘어남을 자랑하며 글을 끝낼게요 ㅎㅎㅎ

 

 

 

인근에 사시거나 근처에 가시거나 지나가실 일이 있으시면 꼭 들려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지역주민이 추천하는 맛집이었습니다 ㅎㅎ

원래 맛집은 지역주민이 추천하는 맛집이 진또배기인거잖아요..?

저는 제 지인 누구에게도 당당히 추천드릴 수 있는 맛집을 알려드려 뿌듯하네요

너무 인기 많으면 안되는데.. 원래부터 유명한 맛집이니 괜한 걱정을 한 거겠죠

오늘도 맛나게 식사하고 와서 너무 행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