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야탑]'홍박사 생고기' 성남 한우 소고기 맛집

오늘 성남에서 유명한 한우 소고기 맛집에 다녀왔어요
원래 주민들 사이에서 유명해서 회사 회식 때
장소이기도하고 정육점이랑 같이 운영해서 소고기만 구입하러도 많이 온답니다

오늘 갈비살 600g 먹고 등심 300g 먹고
비빔냉면에 등심이랑 같이 먹었는데...
맛있어요...

갈비살은 기름기 적으면서 탱글탱글하면서
부드러웠어요
갈비살은 600g 9만원

등심은 기름기가 풍부하면서 부드럽고 도톰해서 입에서 사르르 녹아버려요..
등심은 600g 8만원

300g도 주문 가능해요

비빔냉면에 고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그냥 소금만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기름진거 좋아해서 등심취향
기름진거 싫어하고 담백한거 좋아하시면 갈비살

둘다 드시고 싶으시다면 갈비살 먼저 드시고 등심 드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

등심.. 갈비살은 먹느라 정신 없어서 못찍었어요

 

하....진짜 스테이크에요.. 진짜 맛있음

스테이크를 숯불에 구웠다..

파워 비빔면 쉐낏 쉐낏ㅎㅎ

등심 그대로 먹어도 진짜 부드럽게 고소해요..
유명한데는 이유가 있네요

갈비살 먼저 엄청 먹었는데 갈비살 사진이 없....
배부르니까 사진찍어야지 생각이 나더라구요...
허허..배고프면 원래 눈에 보이는거 없자나요
다들 그러시지 않으신가요..?

너무나 잘 먹고왔어요ㅎㅎ
고기가 맛있어요..

인근에 와규하우스도 맛있었는데
여기도 맛있네요

숯불이라 더 맛있는 느낌ㅎㅎ
야채는 수분이 날라가서 아쉬웠지만
고기는 석쇠? 라고해야되나
고기도 맛있는데 맛있게 구워져서 더 맛있었어요ㅎㅎ

맛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