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판교]’클준빛날영’ 판교 유스페이스 근처 직장인 라멘 맛집

 

 

판교에서 일을 하게되서 점심에 인근에서 맛있는 맛집이 있지 않을까 찾아보다가
맛있는 맛집을 찾게됬어요!

저도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알게된 곳인데 몇번 가보니 맛이 너무 좋아서 리뷰를 남겨야되겠다 생각했어요 ㅎㅎ

 

 

가게 앞에서 주문기계로 주문하고 대기가 없으면 들어가서 기다리고 사람이 많으면 밖에서 기다릴 때도 있는데 12시에 맞춰가면 기다려야 될 것 같아요
저는 12시30분부터 점심시간이라 길게 기다린적은 없는데 가끔 몇명 앞에 대기를 기다리기도 했어요

 

 

작지만 정감가는 일식집 느낌입니다

 

 

원래 라멘먹을 때 김치를 많이 먹거나 아무 것도 안 먹는데 여기는 생강절임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라멘이랑 정말 잘어울려요
국물이 사골국물로 진한 맛인데 생각이 맵지도 않고 향이 진하지 않는데 그걸 잡아준다고 해야하나?
굉장히 맛있어요

 

 

양이 부족하면 밥을 추가로 리필해서 더 먹을 수 있어요
밥에 양념이 되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밖에 대기줄?? 기다리는 곳인데 그냥 찍어봤어요 허허

 

ㅎㅎ 파이탄 저번에 맛있어서 약간 매우면 진짜 맛있겠다 했는데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매운정도를 안 매운걸로 추가로 선택하세요 ㅠㅠ
저한테는 매웠어요....

 

그래도 계란을 추가해서 다행이었어요

 

일반 파이탄 라멘은 김이 나오고 매운 라멘은 김이 안 나와요
파이탄 라멘에 차슈랑 닭이랑 김을 추가해 드시는 걸 추천드리고
개인적으로 닭을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 닭이 진짜 부드럽고 촉촉하고 야들야들하고 담백하고 정말 맛있어요
돼지고기 좋아하신다면 차슈도 추천드려요! 같이 가신 분은 차슈도 너무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제가 먹었던 미운 라묜인데 닭이 정말 맛잇다..!!

 

 

이날은 제가 처음 먹으러 갓던 날인데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국물이 사골이 진한게 몸보신 하는 느낌이랄까 ㅎㅎㅎ 정말 추천추천 ㅎㅎ
물도 차종류라서 그런지 시원하게 깔끔했어요 ㅎㅎ

 

 

차슈도 진짜 맛있게 구워져있어요;; 전혀 질기지 않고 맛있다는게 신기해요

 

 

판교역에서 20분정도 걸어야하고 저녁에 가면 국물이 더 진하다고 하던데 점심에 가도 국물이 정말 진해요;
판교 인근에서 일을 하고 계신다면 한 번쯤은 가보시는 걸 추천해요
사골국물의 진한 맛과 직접 만들은 생면과 추가로 차슈가 정말 예술이니까요!


저는 코로나가 심하지 않을 때 다녀왔어요
마스크 작용과 개인 위생을 생각하며
맛집을 다녀오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