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경기도 광주] '취룡' 이배재 고개 간장탕수육 맛집!! 짬뽕맛집!!

이배재 거리에 은근히 맛집이 많아요 ㅎㅎ
제가 방문한 횟수만 30번은 되는 것 같은데
진짜 찐 맛집을 소개해드려요!!!!

취룡이 가게가 진짜 넓고 커서 가게 보는 재미도 있고 주차하기도 좋아서 그런지
드라이브하고 놀러가서 맛있게 먹는 기분이에요 ㅎㅎ

취룡에서 제일 맛있는건 강장탕수육!!

여기 탕수육이 튀김이 진짜 얇고 바삭한데 안에 고기가 부드럽게 두툼해요

정말 여러번 가서 먹었는데 맛이 변함없이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야채들도 신선하고 너무 마싯어요

많이 달거나 짜지도 않고 소스가 적당히 누구나 먹어도 맛있는 맛이에요

진짜 맛있어요...

잡숴봐..

바삭거린당께..

찐짜 맛있어요 진짜....

볶음짬뽕이랑 같이 자주 먹거나 간짜장이랑 자주 먹는데 짬뽕이랑 먹음 적당히 칼칼하고 해상물도 진짜 싱싱한게 너무 맛있어요

안에 전복도 있어요...!!!

해산물이 싱싱해요

옆에 오징어랑 야채들도 신선하고 새우도 탱글탱글 먹어보면 재료들이 조화롭게 맛있게 잘 어울려져요

오징어가 부드럽게 쫄깃한게 면이랑 야채랑 같이먹으면 식감이 오징어는 쫄깃하고 야채는 사각 면은 고소하게 짭짤해서 잘어울려요

목이버섯도 있어서 식감이 말랑말랑 부들부들

볶음이라서 불향도 있는데 그래서 칼칼한 매운 맛과 잘어울려서 최고 맵기는 조절이 되니까 매운거 잘드시는 분들은 더 맵게 드시면되고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기본으로 먹으면 맛있어요

면도 탱글하기 간이 잘베어있어서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잡숴봐

한입만 잡숴봐

전복이 있당께

진짜 마싯는데...

 이걸 우찌 설명한다 진짜 마싯는디

진짜 간장탕수육과 볶음짬뽕 조합으로 꼭 드셔보세요
제가 여러번 다른 메뉴를 시켜봤는데 이 조합이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