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현역] ‘골목사이 밀크티’ 서현 골목의 틈새 카페

닭갈비 먹고 나왔는데 카페를 가려고보니 건물에 주차를 해놔서 가까운 곳에 카페를 찾았는데
앞에 아기자기한 카페가 있어서 들어가봤어요

카페 종류도 많고 쿠키나 제과 제품도 많기도하고
2층에 자리가 있다해서 신기해서 들어가봤어요 ㅎㅎ

안쪽에 창문으로 가게 안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여요
신기하기도하고 이런 2층 복층 구조의 갬성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가보고 싶더라구여

가격도 도전해보기 괜찮은 가격이고 코로나이기도해서 사람 많이 없고 한적하니 기다리지도 않아도 되서 들어갔어요 ㅎㅎㅎ
점심시간이라 주변에 직장인들이 많아서 기다리기 너무 싫었어요 ㅠㅠ

갑자기 계단 ㅋㅋㅋㅋㅋㅋㅋ
계단을 올라오니까...!!

또다른 곳이 있어요 !! 밑에 가게 내부만큼 카페 자리가 또 있어요
생각보다 2층에 와서 고개 숙이고 다니지 않아도 되어서 좋았어요

안에 내부도 조용하고 아늑하니 영화보고 싶은 공간이었어요

허허허 갬성 이쒀

 요런 갬성 알쥬?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면서 수다 떨다가 다시 회사에 갔는데 한적하게 아늑하니 너무 좋았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