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경기도 광주]'꽃담우' 게장 무한리필 맛집

 

 

요즘 게랑 새우가 너무 맛있어서 게장이랑 새우가 너무 먹고싶었어요!
가을이 게가 철이라서 살이 실한게 아주 맛있었어요 ㅠㅠ

한입 깨물으니까 살이 아주 실하게 나오는게 진짜 맛있었어요!!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좋았어요 ㅎㅎ
사실 게장이라서 많이 먹지는 못하지만
생각보다 짜지 않아서 한 번 리필해 먹고 싹싹 비워서 나왔어요~

가게도 넓고 깔끔했어요 칸이 나눠져서
조용히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탕도 있는데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사실 국은 잘 먹지 않았어요 허허

새우는 간장새우 2마리만 나오는데 새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ㅜㅜ!!!!
게장도 진짜 살이 쭉쭉 한가득 나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게장도 안 맵고 짜지 않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게장이 더맛있었어요 ㅎㅎ

게장 쭉 짜서 밥 슥슥 비벼먹으면 진짜 최고...

게가 살이 진짜 실해요,,, 한 입 물면 살이 쭉쭉 나오는게.... 후후후

양념게장도 진짜 개인저긍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가을은 해산물 철이라그런지 너무 맛좋더라구요~

진짜 너무 잘먹고 왔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