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현역]'매취랑' 맛있어서 재방문했어요ㅎ

먹고나서 생각나서 다시 다녀왔어요 ㅎㅎ

진짜 맛있어요 !!

해장하기 정말 좋은 곳!!

 

ㅠㅠㅠ 감자탕 진짜 맛집생겨서 좋아요

 

기본 찬들이에요 ㅎㅎ

 

가격표에요 ~

 

시레기가 진짜 부드러워요~

간도 알맞게 베어있고 향도 좋고

진짜~ 부들부들해요

 

국물도 시원하게 얼큰해요!!

선지도 야들야들하게 탱글탱글해요 ㅎㅎ

선지 안에 기포도 없고

색 변하는 것도 없고 일정하게 깔끔하게 부들부들 탱글탱글해요 ㅎㅎ

 

감자부분도 살이 진짜 사르륵 부드럽게 떨어지고

살이 부들부들 야들야들해요 ㅎㅎ

와 진짜 부드러운데 간도 잘 베어 있어요 !

 

살도 진짜 많아요 ㅎㅎ

 

키야 ㅎㅎㅎ

 

선지 좋아하시는 분 꼭 드세요 ....!!

 

부모님도 좋아하실 맛이라서 집에 포장해서 왔어요 ㅎㅎㅎ

집에서도 정말 맛있다고 끝까지 잘 먹었어요 !!

 

엄마가 선지 좋아하시는데 여기 선지 맛있다며~

엄마가 시레기 까다로운데 여기 시레기 맛있다묘~

 

아빠도 해장국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 국물이랑 뼈가 진짜 맛있다며 맛집이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