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현역]'매취랑' 감자탕 해장국 맛집!!

최근에 생긴 곳인데 맛있다고해서 저도 가봤어요!!

 

직접 먹어보니까 진짜 오랜만에 맛있는 감자탕 먹었어요 ㅠㅠ

군침도는 맛집이에요 ㅎㅎ

 

 

 

 

 

 

한돈이라니 ~ 굿굿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좋아요~ㅎㅎ

 

 

 

 

 

식당 내부를 찍으려고 했는데

얼굴 안나오게 찍으려다보니 소심한 각도네요 허허

 

 

 

 

 

밖에도 두리번 ㅎㅎ

입구쪽에 앉았는데 시원하고 좋았어요 ㅋㅋㅋㅋ

 

 

 

 

 

저는 선지뼈해장국 먹었구 남자친구는 뼈3개 해장국 먹었어요

 

 

 

 

뼈 3개 시키시면 성인남성이 배부르게 드실 수 있는 양이에요 ㅎㅎ

 

 

 

하.. 진짜 오랜만에 

우거지가 푹 익어서 국물이 적절하게 베어든 맛있는 우거지를 먹었어요 ㅠㅠㅠ

우거지 진짜 리필안되나요 ㅠㅠ

 

 

 

키햐아아아아

 

 

 

여기 감자(뼈)에 살들도 부드럽게 떨어지고 국물도 간이 잘 베어있고 

살들도 부들부들하고 간도 잘베어 있어요 ㅠㅠ

맛없는데 가면 살도 푸석하고 간도 덜베어 있고 살점도 붙어있어서 먹기 힘든 곳도 많은데

진짜 오랜만에 너무 맛있었어요

 

 

 

우거지!!!!!!!!!!!!!!!!!!!!!!!!!!!!!! 진짜 너무 맛있어요!!!!!!!!!!!

 

 

 

살점도 두둑하니 너무 맛있어요!!!!!
살도 야들야들해요~

 

 

 

선지도 부드럽게 탱글탱글해서 진짜 꿀맛이었어요....
지대로하는 곳이네...

 

 

 

살점을 시래기로 감싸서 양념소스에 찍어서 밥이랑 먹으면 꿀~맛

 

 

 

선지도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워서 푸딩과 젤리 중간의 식감인데

기포도 없이 너무 좋았어요

 

최근에 먹은 해장국 중에 손에 꼽는 해장국집이에요

진짜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만족해요 

밥 한그릇 잘 안 비우는데
여기는 뚝딱 비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