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현역]'호시' 초밥맛집

서현에 워낙 예전부터 맛집이여서 서현역 근처에만 2호점까지 있는 초밥집이에요~

예전부터 자주갔던 곳이었는데

음식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서 초밥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요 ㅎㅎ

 

항상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거나 줄서서 기다리는 곳이라

길게 말 할 것 없는 맛집이에요 

 

서현에 자주 오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도 안 간 적 없는 곳이라고 설명드리면 끝날 것 같아요 허허

 

 

 

남자친구가 초밥뷔페가도 유부초밥이랑 계란초밥 먹고오는 사람이라 ㅋㅋㅋㅋㅋ

유부초밥이랑 계란초밥 시켰는데 계란 초밥 맛있어요!!

원래 초밥 맛집인지 알아보려면 계란초밥을 먹어보면 알 수 있다는데

적당히 간이 베어있으면서 단단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ㅎㅎ

 

 

 

모둠초밥 ㅎㅎ~

 

 

 

계란말이계란말이계란말이 계~

 

 

 

살이 탱글탱글해요~

초밥은 먹는 순서가 흰살 생선초밥 먼저 먹고 붉은살 생선 초밥 그 후에 양념된 초밥을 먹는게 좋데요 ㅎㅎ

 

 

 

흰살 초밥부터 쭈루루룩 먹으면 될 것 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요 ㅎㅎ

 

 

 

서현역 맛집 추천입니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