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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사업 방법

헤어샵 매출 상승 꿀팁

헤어샵이나 개인적인 샵을 운영한다면 프로모션을 무리하게 줘서라도 선불권 제도를 사용할 겁니다
스탠퍼드 대학교 연구팀의 연구결과에 의하면 사람은 돈을 지불할 때 중뇌에서 고통을 자각한다고 합니다.
 
고통이 손이 칼에 베이는 정도의 고통을 순간적으로 느다고 해요
그래서 신용카드가 사람들의 과소비를 많이 불러일으키는 겁니다.
딱 한 번만 손이 칼에 베인 고통을 느끼면 한 달 동안 마음이 편하잖아요
 
이렇든 고객의 고통을 뛰어넘는 가치를 우리가 줘야 고객은 주머니를 열기 시작하는데요
고객이 느끼는 가치는 상대적 혜택과 상대적 비용입니다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하거나 상대적으로 주는 혜택이 높으면 지갑을 연다 하고 할 수 있겠쬬
 
더 중요한 포인트는 무리한 할인 혜택을 줘서라도 회원권을 운영하는 게 맞는데요
매번 헤어 메이크업을 받을 때 마다 고통을 받는 것보다 그냥 한번 결제할 때 엄청나게 할인 받았네 기쁨을 느끼고
매번 헤어 메이크업을 받거나 시술을 받을 때 마다 돈을 내지 않고 기쁜 마음으로 나 예뻐졌네 나 좋아졌네 이렇게 긍정의 마음으로 가게 밖을 나갈 수 있게 만드는 게 바로 회원권 정기권이라고 할 수 있겠죠
 
쉡게 말해서 회원권을 운영하지 않는다는 건 회전초밥집에 간다라고 보시면 돼요 회전초밥집에 간다라고 보시면 돼요
먹는 사람은 좋지만 결제하는 사람은 같이 먹는 사람이 그릇을 하나 가져올 때 마다 손을 칼로 베이는 고통을 느끼는 겁니다. 저는 노란색이랑 황금색을 구별 못하거든요 그럴 때마다 저의 뇌는 난도질 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