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레스티드 게코 공부

크레스티드 게코 슈퍼푸드 사료 추천!

 

대부분 크레스티드 게코를 키우시는 분들이 판게아 제품을 많이 급여해 주고 있어요

전에는 샵에서나 쿠팡에서도 구하기 쉬운 슈퍼푸드를 줬는데 먹이 반응도 별로 안 좋고

먹이다 보니까 영양가도 좋고 맛 좋은 슈퍼푸드를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직구해야 하고 한국 배송은 품절이 어렵지만 ㅠㅠ

그래도 그만큼의 가치가 있어서 열심히 구매 중이에요

 

 

오늘은 슈퍼푸드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3가지 맛을 보여주려고 포스팅을 작성해 보아요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왼쪽부터

 

보라색이 판게아 슈퍼푸드 무화과

회색이 판게아 슈퍼푸드 브렌딩포뮬라

빨간색이 판게아 슈퍼푸드 인섹트

 

무화과 맛이 노란색이 진하고 망고 맛이 진해요!

충식이 드문드문 눈에 보일 정도의 입자가 보여요~

 

브렌딩포뮬라는 산란하는 개체, 임신한 암컷을 위한

크레스티드 게코를 위한 슈퍼푸드에요

칼슘이 조금 더 추가되어 있고 입자가 조금 더 있어요

그리고 더 크레 입맛에 맞춰서 맛있게 나와서 잘 먹어요~

 

인섹트는 입자기 제일 곱고 귀뚜라미도 미세하게 갈려있어서

베이비부터 성체까지 먹이 반응도 좋고 베이비도 입자가 큰 경우에는

목만 힘이 있어서 큰일이 날 수도 있는데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무화과 맛,

 브렌딩 모뮬라, 

인섹트

(사진에 브렌딩 포뮬라가 무화과가 조금 섞여 있어요 ㅠ 조금 더 갈색이에요~)

 

노~란색 무화과 맛은 망고가 더 많은데요 ㅋㅋ

먹이 반응이 좋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저희 집 크레들은 먹이 반응이 많이 좋지는 않았어요~

 

흰~색의 맨 오른쪽의 인섹트가 오히려 더 먹이 반응이 좋았어요~

만약에 한 가지만 구입한다면 인섹트 추천해요 ㅎㅎ

 

가운데 갈색의 브렌딩 포뮬라는 입자가 큰 편이라 베이비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데

큰 믹서기에 갈아서 곱게 만든 후에 먹이니까 너무 잘 먹었어요~

 

 

 

 

여기서부터는 추가로 급여하는 영양제 개념인데

굳이 추가하실 필요는 없고 슈퍼푸드만 급여 하하셔도 충분하세요 ~

귀뚜라미랑 영양제는 필요시에 추가 급여해 주시면 돼요 ㅎㅎ

 

저는 귀뚜라미를 생으로 급여하고 있지 않아서 귀뚜라미 가루를 구매해서 슈푸에 조금씩 추가해서 급여해 주고 있어요~!

단독으로 먹이면 먹이 반응이 생각보다 좋지는 않아서 조금씩 슈퍼푸드에 섞여서 급여한답니다~

영양가 듬 북 ㅎㅎ

귀뚜리 가루는 칼슘을 조금 첨가하셔야해요!

 

슈퍼푸드는 방부제가 없는 편이라 평소에는 냉동 보관하고

조금씩 통에 나눠 담아서 급여를 하는데 미리 귀뚜라미 가루를 섞여서 급여하면 편해요~

 

크레들의 장과 면역력을 위해서 슈퍼 자임도 소량 넣어줍니다 ㅎㅎ

슈퍼자임은 유산균이랑 면역력에 필요한 성분인데 장도 튼튼해지고 면연력이 좋아져서

상처도 빨리 낫고 설사도 줄여주고 변의 냄새도 줄여준다고 해서 꾸준히 급여도 해주고~

 

아플 때 물이랑 슈퍼자임이랑 섞어서 급여해 주기도 합니다

이것저것 넣어서 쉐킷쉐킷~!

 

 

ㅎㅎ 요즘 산란하는 개체도 있어서 알을 순산 중이라 필요할 칼슘도 추가해 줍니다~!

요즘 알을 낳다 보니 칼슘 주머니가 비어있어서 보충해 줘야겠다 싶어서 신경 써 거 급여해 주고 있어요~

알에 문제가 없고 칼슘 주머니가 차있다면 슈퍼푸드로도 충분하지만 부족하면 칼슘을 급여해야

알 상태가 튼튼하고 매끄러워요 ㅎㅎ!

넣고 쉐킷쉐킷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통에 슈퍼푸드 종류별로 넣어서 크레스티드 게코 입맛에 맞춰서 슈퍼푸드를 섞어서 급여하기도 하고

카돈이는 크레스티드 게코 이름인데 산란하는 개체라 따로 슈퍼푸드 섞어서 급여해 주고 있어요 ㅎㅎ

 

크레스티드 마다 잘 먹는 슈퍼푸드 종류가 다르기도 하고 다 잘 먹는 크레도 있고 해서 따로 담아서 급여하고 있어요 ㅎㅎ

 

 

요즘 크레스티드 게코 키우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다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곧 베이비 크레가 태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무사히 잘 태어났으면 좋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