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현역] '브라운돈까스' 경양식 돈까스 맛집!

돈까스가 일식 돈까스의 바삭바삭한 소스 찍어먹는 맛도 있지만

소스 뿌려서 칼로 썰어먹는 경양식 돈까스 먹고 싶을 때 있어요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개취를 존중해줄 가게네요

 

 

 

브돈브돈!

 

 

 

가게 내부가 깔끔하고 넓어요 ㅎㅎ

 

 

 

넓찍~

 

 

 

식전 스프랑 빵이 같이 나오는데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경양식 돈까스는 스프가 별미죠~ㅎㅎ

모닝빵도 따뜻해서 안에 딸기쨈도 들어있는데 정말 맛있어요 ㅎㅎ

 

 

 

 

후추 챱챱

 

 

 

흐으 빵 더 있어도 정말 다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돈까스 나오기 전 부터 설레이고 맛있어요!

 

 

 

ㅋㅋㅋ 맛있게 먹는 방법인데 4번이 ㅋㅋㅋㅋ

 

 

양도 푸짐하고 돈까스랑 소스가 수제인지 

추억의 맛과 따뜻한 맛이랄까요

 

 

 

저는 평소에 느끼하고 고소한거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촉촉한 소스에 바삭한 튀김옷이 고소함을 두배로 만들면서 밥이랑 옥수수를 같이먹으면

더 풍부하게 씹히는 식감과 고소한 투김의 고기맛이 느껴지면서 치즈가 고소한 세네배를 만들면서

맛있어지는 경양식 돈까스의 맛!

 

 

 

한상 푸짐하게 먹고 갑니다 ㅎㅎ

 

 

 

바삭바삭

 

 

상큼상큼 아삭아삭

 

 

 

촉촉 탄수화물 맛있엉 

 

 

 

치즈 고소고소 사르르르 녹는 맛

 

 

 

챱챱

 

 

 

ㅎㅎ

 

 

부드러운 고기 맛 >.<

 

 

아까 모닝빵에 양배추랑 돈까스 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햄버거맛나요!

 

 

 

촉촉~~~ 돈까스

 

 

 

부들부들부들 돈까스 ㅎㅎ

 

 

 

 

 

경양식 돈까스가 먹고 싶다면 추천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