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이배재고개] '취룡' 단골 맛집! 간장탕수육 맛집이에요!

  • 031-768-3555
  • 주소경기 광주시 이배재로 308
  • 영업시간매일 11:30 - 21:30 매주 화요일 휴무
  • 편의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국민지원금
  • TV방송정보2TV생생정보 37회, 16.03.01. 중국코스요리

 

작년부터 꾸준히 가는 맛집이에요

간장탕수육이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ㅎㅎ

 

탕수육이.. 이집은 탕수육먹으러 가는 곳이에요

 

탕수육이 미쳤어요!!!!

 

간장 탕수육은 꼭 드세요 !!!!!!!!!!!!!
다른 종류 탕수육 말고 간장탕수육만 꼭 드세요!!!ㅎㅎ

 

 

 

 

가게가 한 건물이 취룡가게에요

겉으로봐도 커보이지만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생각보다

더 내부가 큰 가게에요

 

 

 

365일 연중무휴라고 적혀있지만

전에 여름휴가때 먹으러왔는데

취룡도 여름휴가를 갔더라구요!

심지어 주변 가게도 다 같이 여름휴가를 갔었어요!

 

배고픈데 당황 ㅠㅠ 여름휴가 때는 전화해보고 오셔요~

지금은 겨울이라서 상관없지만 여름에 보시는 분도 있으실테니 ㅎㅎ

 

여름 휴가 때 말고는 아무때나 가도 가게가 닫아있던 적은 없었어요 

 

 

 

2층 구조이다보니 천장이 높아서 가게 내부가 굉장히 커보여요

 


밖에서 보는 것 보다
가게 안이 더 멋진 곳이에요

여긴 1층에서 본 천장이고

여긴 카운터에서 2층에 테이블을 바라본 곳인데
내부 구조가 특이하기도하고 멋져요
영화 세트장 느낌

으리으리하쥬

 뭔가멋져

 

 

생각보다 테이블이 굉장히 많고 내부 공간도 굉장히 넓찍해서
옆 테이블간의 간격도 넓어서 쾌적하고 공간이 여유로워요

2층으로 가는 계단 입니다

2층 테이블이에요
생각보다 굉장히 넓어요 ㅋㅋㅋ 사진이 계단에서 찍어서 좁게 나왔네요

넓찍넓찍하쥬?
2층에서 먹으면 1층을 내려다 볼 수도 있는데
경치가 굉장히 좋아요 ㅎㅎ

넓~찍 ㅎㅎ

분위기 오지쥬?

신기방기한 취룡
멋쟝이 취룡


진짜 취룡에 간장탕수육 먹으러 온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ㅠㅠㅠㅠㅠㅠ
정말.. 이렇게 맛있는 탕수육은 먹어본 적이 없어요


진짜 맛있어요 ㅠㅠㅠ
야채도 신선하고
소스도 많이 달지 않으면서 새콤달콤하면서
깔끔한 소스에

튀김옷은 바삭바삭바삭바삭바삭

바삭바삭바삭바삭바삭바삭

바삭바삭바삭바삭
탕수육 속은 촉촉

 겉 바 속 촉

최곱니다 ㅠㅠㅠㅠ 정말 맛있어요

 

 


차돌 짬뽕인데 짬뽕맛집이라
고소하니 맛조았어요 ㅎㅎㅎㅎ
다시보니 또 먹고싶네요..!!

여기는 볶음짬뽕이랑 차돌짬뽕이랑 해물간짜장이 맛있어요!

 

 하......... 배고픕니다...
한달에 한 번은 꼭 정기적으로 가는 곳인데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