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판교 현대백화점]'유토' 현대백화점 푸드코트 유부초밥+'송우리 닭공장'

늦은 시간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유부초밥집이에요 ㅎㅎ

백화점 안에 식당들은 끝나는 시간이 되면 칼같이 끝나는 준비해서 거절당 할 때가 있는데

 

배는 고프고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하고 싶었던 순간에

유부초밥! 이미 만들어져 있어써 다들 줄서서 담아가시더라구요 ㅎㅎ

 

꽤나 여러종류의 유부초밥이 있어요!

유부초밥이 생각보다 큼직해서 한두개만 먹어도 여성의 경우에는 배부를 양이에요

 

강정도 구입하였어요!

안 보이던 팝업인데 닭을 워낙 좋아해서 사왔어요 ㅎㅎ

 

반질반질한 닭강정 ㅎㅎ

 

반짝

 

유부초밥 ㅋㅋㅋ 귀여워요

토핑을 개인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이게... 함박?

치즈... 장어...?

흠 닭강정은 처음에 괜찮았는데 먹을 수록 턱 관절이 아파왔어요 ㅋㅋㅋ

그래도 닭강정 마싯어쪄요

 

ㅎㅎ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