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울대입구역]'춘리마라탕 샤로수길점' 마라탕맛집 + 왕가탕후루

가끔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가는데 마라탕이 먹고싶은데 샤로수길점이 괜찮다그래서 왔어요!

주차는 근처에 관악구청이 있는데 주말에는 1시간인가 무료에요 ㅎㅎ!

평일에는 무료시간이 없긴한데 그래도 저렴한 편입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10 준우지하우스 2층
영업시간: 
영업 종료 ⋅ 수 오전 11:00에 영업 시작
1인당 가격: ₩10,000~20,000
5명의 사용자가 제공한 정보

가게 내부가 좁긴한데 쾌적합니다 ㅎㅎ 거의 배달 위주인 것 같아요

여기는 좋은 점이 밥이랑 음료가 무료제공이에요! 엄청난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음료가 무료인 식당은 무한리필인 곳 말고는 처음보네요

엄청 좋아요.. 대학교 근처라그런가? 좋네

마라탕이 나왔습니다! 이것저것 야채위주로 주문했는데 맛있습니다...

재료가 대부분 알맞게 익혀져서 국물도 맛있고 좋아요

꿔바로우가 늦게나오긴 했는데 그래도 꽤 맛있었어요 ㅎㅎ

엄청 맛있는 건 아닌데 다음에는 마라탕만 주문 할 것 같긴해요 허헣헣

늦게 나온 것도 있고 좀 질긴맛이 있긴 한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맛있게 잘 먹긴 했는데 재주문은 안 할듯..?

바삭바삭 그래도 소스랑 새콤달콤하게 잘 먹었습니다

마라탕 맛집 맛네요! 그래도 밥이랑 음료도 무료로 제공되고 너무 맛있게 멋었어요 ㅎㅎ

 

 

 

근처에 골목으로 들어가면 왕가탕후루도 있길래 탕후루도 먹어 줬습니다..

자몽이랑 블랙사파이어 탕후루였는데 자몽은 생각보다 별로라고 했던 것 같기도... 저는 블랙사파이어를 워낙 좋아해서 잘 먹었어요 ㅋㅋㅋㅋ

샤로수길 왕가탕후루도 추천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엄청 많이 찍었는데 사장님이 사진 이렇게 많이 찍는 분 처음본다궄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같이 먹은 건 처음이라 엄청 예쁜 사진 건질려고 많이 찍었는데 막 예쁘게 나오지는 않네요 ㅋㅋㅋㅋㅋㅋ

 

 

 

 

 

마라탕후루는 국룰인 기분이네요 ㅋㅋㅋㅋ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