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추천 책

무자본창업을 하면서가장 많이 참고한 3권

책을 100권 넘게 읽다보니 마인드셋 보다는
‘실용서’를 찾게 되더라고요. 제가 무자본창업을 하면서
가장 많이 참고한 3권을 소개해봤습니다💪

자기계발서를 읽으면 그 순간만큼은 용기가 생기고
뭐든 할 수 있을것 같지만 막상 하려고 보면 “어떻게?”부터
떠오르는게 실상이더라고요.

그때부터 주로 실용서를 읽었고 이 책 3권만 있다면
과거로 돌아가도 똑같이 사업을 키울 수 있을거라 확신해요🔥

1. 제로창업
말 그대로 제로베이스에서 어떻게 창업을 하는지에 대해 써져있는 책이에요. “내가 뭘로 사업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분이라면 꼭! 읽고 나만의 사업 아이템을 만들어보세요

2. 원 위크 마케팅
유튜브에서도 말했지만 제가 애정하는 책 중 하나에요. 이메일 마케팅? 그게 한국에서도 먹혀? 라고 사람들이 어려워할때 먼저 시도한 사람들은 비교적 빠르게 성과를 얻더라고요. 이 책은 100만원 내고서라도 살 책입니다!

3. 몰입
지금의 구피디를 있게한 책입니다. 군대에서 이 책을 읽고 “인생을 의미있게 보내고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이후로 전교 1등도 하게 되고, 대학도 그만두고 사업을 시작해 월 1000만원이라는 수치를 1년만에 달성했어요.

몰입을 하면 느끼게 되는 감정은 딱 이렇게 표현할 수 있어요
“온몸의 피가 그것으로 가득찬 느낌이다”

INTP 대표주자로써 이번 릴스를 제작하기로 마음먹기까지 24시간이 걸렸고, 제작은 10분만에 끝냈습니다. 큰맘먹었어요

항상 도움되는 이야기 나누려고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