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디럭스룸에서 알차게 배달&포장 음식 먹기

안녕하세요!
올해 여름에는 휴가로 호캉스를 다녀왔어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처음이라서 정보를 인터넷에서 찾다 보니까 원하는 정보가 잘 안 나오기도 하고
더 뷔페 조식이나 디너, 해피아워, 라운지, 조식에 대해서는 많이 나오고 호텔에서도 안내를 해주는데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외부음식이나 배달음식을 먹는 내용은 잘 안 나와서 포스팅을 작성해야겠다 생각했어요!

저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디럭스 룸 한강뷰에서 2박 3일 다녀왔는데 이용하면서 편리했던 점이랑 알고 있으면 좋은 꿀팁을 작성할게요!

워커힐 오기 전에는 차로 이동해서 오기 때문에 겸사겸사 이마트에 들려서 보드카랑 탄산수랑 음식을 구입해서 왔어요
개인적으로 와인보다는 보드카랑 맥주가 취향이라서 좋아하는 취향 있으시면 구입해오셔서 마시는 걸 추천해요!
호텔 1층에 와인이 종류가 많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는 곳이 있지만 보드카나 위스키를 좋아하신다면 가져오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용 ㅎㅎ

기본적으로 방마다 배치되어 있답니다
객실마다 컵이랑 와인잔이 배치되어 있고 와인 오프너도 있기 때문에 잔을 걱정 안 하셔도 돼요

1층에 편의점이 있기 때문에 얼음컵을 구입하기도 편하답니다
처음에는 얼음 정수기가 있는지 몰라서 컵을 사 먹었는데 객실 복도 끝에 있답니다
객실 안내판 보시면 적혀있는 방향으로 가시면 된답니다

얼음통이 보냉효과가 좋아서 빨리 녹지 않고 오래 즐길 수 있었어요!

술은 시원하게 마셔야 하는 게 진리죠 한강 경치를 바라보면서 분위기 있게~
요즘 코로나 시대에 밖에 나가기보다는 호캉스는 객실에서 즐기는 게 최고라 생각해요 ㅠㅠ
호캉스는 호텔 안에서... 왜 나가나요... 후후

물은 정수기가 따로 없어서 구입하셔야 하기 때문에 물도 구입해오시면 좋아요
편의점에 2리터 생수는 판매를 안 하고 500ml 만 판매를 한답니다

안주는 각자 개인 취향에 맞는 음식으로 가져와서 드시면 더 금상첨화죠~
제가 먹고 싶은 음식으로만 사 왔는데 먹고 보니까 조금 느끼하더군요... 허허 샐러드나 담백한 거 한식으로 챙겨 올걸 생각했어요

pallini라는 레몬맛이 나는 보드카인데 엄청 신 맛이 아니라 레모나 정도의 달달한 누구나 먹을 정도의 맛이에요
풀 맛 같은 맛도 나는데 레몬 정원에 있는 맛이에요

티브이 보면서 한 여름에 시원하게 술 마시면서 안주 먹으면서 쉬니까 너무 좋았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한 치킨 샐러드~! 치킨이 담백하고 샐러드랑 잘 어울려요! 예전에 베니건스에서 치킨텐더? 샐러드 엄청 좋아했는데 똑같은 맛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맛있는 메뉴예요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새우 강정! 안에 통통한 새우가 통으로 들어있어서 아주 맛있어요
양념도 맵지 않은 양념치킨 맛인데 땅콩이랑 아주 잘 어울려요 ㅎㅎ

사 오시는 게 귀찮으시다면 배달하는 방법도 있죠!
우선 호텔 내에서는 배달음식이나 외부음식이 반입이 가능합니다!
음식을 조리하거나 불을 사용하는 음식은 안 된답니다

지금은 코로나라서 배달음식이 문 앞까지 못 오고 배달원이 호텔 입구부터 못 들어오시기 때문에 주문하실 때 호텔 입구에서 만나기로 약속하고 도착하시기 전에 5분 전에 연락받기로 하고 문 앞으로 나가셔서 호텔 입구에서 만나셔야 돼요

주차장은 숙객손님은 무료 이용 가능하고 지하 3층 주차장이 호텔 지하 2층이랑 연결되어 있어요
주차장 3층에 주차하시면 바로 호텔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호텔 내에서는 흡연이 안되고 밖에 나가셔서 흡연부스에서만 가능합니다
입구에서 언덕 올라가는 주차장길로 올라가면 흡연부스 나와요~

객실 뷰가 진짜 너무 좋아요

유리창 너머로 날씨가 좋아서 너무 좋았어요!
부단히 움직이는 차들을 보면서... 나는 휴가라 쉬고 있는데.... 후후...
휴가에 호캉스에 여유로운 평일이라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야외수영장이랑 실내 수영장이 있는데 저는 코로나라 운영 안 할 줄 알았는데 운영을 하고 있었어요.. 그 대신 시간제한이랑 어느 정도 규제가 있긴 한데... 흠.. 코로나라 수영복을 당연히 안 가져왔는데 아쉽긴 했어요
피트니스도 운영을 했어요! 개인적으로 운동은 맨몸 운동으로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마스크 착용하고 운동해야 하는데 편의점 왔다 갔다 하니까 운동하고 나오는 분은 가끔 있고 수영장 다녀오는 꼬꼬마랑 부부들이 많았는데 애기들이 수영용품이 아기자기해서 귀여웠어요 ㅎㅎ

건대 근처에 미친피자라고 있는데 건대 유명한 맛집이래요!
먹고싶은거 시키라니까 건대 근처에서 일하는데 평소에 코로나라 사람들이 많이 가서 먹을 수도 없고 코로나 전부터 회사 지인들이 미친피자 갔다 오면 그~ 렇게 맛있다는데 혼자 먹기는 싫고 회사 끝나면 집에 가고 싶고 포장은 가족들은 피자 안 먹고.... 못 먹어서 한이라 해서 ㅋㅋㅋㅋㅋㅋ 피자힐 먹을까 고민하다가 미친 피자가 배달 가능해서 주문해 먹었답니다
라면은... 국물 먹으려고 가져왔어요ㅋㅋㅋㅋㅋㅋ

와 피자가 토핑도 많고 끝부분 방이 거의 없어서 좋았어요!
원래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유명한 피자힐을 먹으려고 했는데 미친 피자도 정말 맛있었어요!
1층에서 주문하면 가져와주기도 하고 피자힐은 포장하면 20% 할인이라 해서 피자힐도 괜찮은 것 같지만
미친 피자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저는 새우가 맛있었어요 ㅜㅜ 페페로치노는 저 피자가 미친 피자에서 베스트 메뉴? 맛있다고? 그랬던 거 같아요
저는 페페로치노 별로 안 좋아하는데 괜찮았어요 ㅋㅋㅋ

새우를 좋아해서 그런지 오우 새우 최고
반반 메뉴가 있어서 좋은 게 번갈아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ㅎㅎ

오우.... 예

오우

오우 예...

가펠 레몬!!! 이 맥주 ㅠㅠ 한정판 맥주라 수량 얼마 없다고 그래서 판매 안 하는 줄 알았는데
건대점 이마트에 가니까 있떠라고요?! 레몬맛 맥주인데 정말 맛있어요!!!

호텔 내부에서 에어컨을 시~원하게 틀어놓고 티브이를 보면서 배달음식을 먹는.. 하
얼마나 완벽합니까.....

너무너무 너무 행복했습니다

좋은 풍경과 맛있는 음식과 재미있는 티비와 포근한 이불....
호캉스... 최고시다

다음 날 아침에는 조식을 먹었어요!
조식도 포스팅 따로 남겼어요

호텔 1층에 있는 카페에서 빙수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ㅎㅎㅎ
따로 포스팅 글 남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