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랜드 워커힐 서울 1층 로비 카페 로비 라운지 ‘더 파빌리온’

안녕하세요!
그랜드 워커힐 서울 1층 로비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는데
호텔 디럭스룸에서 2박3일, 조식 2회, 카페에 다녀오면서 나름 호텔을 즐기는 여름 호캉스를 다녀왔어요

카페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카페 호텔 라운지 더 파빌리온이라는 카페에요
왼쪽에는 체이크 인, 아웃하는 곳이 있고 오른쪽에는 베이커리가 있어요

공개된 장소에 탁 트인 공간에 있는데 적당히 북적이면서도 조용해요

빙수를 주문했는데 금수저를 줍니다

허허 금수저

빙수는 여러종류가 있는데 나머지는 무난하고 과일 빙수가 제일 비싸긴하지만 다른 곳에서 못 먹어볼 맛이라 주문했어요

디저트랑 여러가지 종류의 과일이랑 같이 나왔어요
과일이 그릇에 둥그렇게 빙 둘러져서 나왔는데 다 다른종류의 과일들이 들어있어요

민트랑 꽃도 있고 체리 샤인머스캣 자몽 오렌지, 망고, 블루베리 등이 있어요
망고같은 경우는 냉동이고 나머지는 생과일이었어요

이 디저트 정말 맛있었어요!
새콩새콤한 맛이 부드럽게 입안에서 녹아들었어요!
위에 금가루도 있어요

여기는 용과랑 블루베리랑 라즈베리가 보이네요

위에는 말린…오렌지? 한라봉? 과일이랑 마카롱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위에 올려져 있었어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우유빙수랑 과일이랑 조합 최고여써여….!!!!

공항샷
안에는 우유 얼음으로 되어있고 과일이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디저트가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어요
과일빙수도 물론… 엄청 맛있었어요
호텔가서 먹었 던 음식 중에서 제일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단거랑 과일을 좋아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더군요ㅋㅋㅋㅋㅋ….

가격만 정상적이면 매번 사먹고 싶네요

상콤상콤 블루베리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어요

마카롱도 맛있었어요 쫀독하니

이 디저트가 생각보다 새콤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굉장히 느끼한 타르트 같은데 상콤하게 부드럽게 스르륵 없어져서 처음먹어보는 타르트 맛이었어요

대부분 이런 타르트는 치즈가 많은데
상콤해서 과일 빙수 먹고나서도 마무리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이거만 따로 판매 안하나 .. 또 먹고 싶었어요
워커힐에서 제일 맛있는 빙수와 디저트였어요
조식먹느리 빙수를 먹겠어요….

카페 앞에 큰 꽃이 있는데 꽃이 있어서 호텔 입구에서 들어오는 사람들이랑 눈이 덜 마주쳐요

안녕 빙수야

즐거워따……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이 없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