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판교 현대백화점]'로코스(locos)' 푸드코트 추천집

바닐라곰 2020. 10. 16. 17:45

판교는 맛집 찾기가 어려운 곳이라 먹을 곳 고민되면

현대백화점 푸드코트로 자주 가는 편이에요

 

현대 백화점 푸드코트에 가면

맛있는 음식들도 많고 매일 신기한거 도전 해 보는 것도 재미있어요

 

한 번 먹어보고 괜찮아서 다시 가보려고하면 없어지는 경우도 빈번한데

오래 유지되는 가게는 그만큼 맛있는 가게..!! 라는 생각이 들어서

먹어본 적은 없지만 자주 보던 가게가 있어서

한 번 먹어봤어요 ㅋㅋㅋ

 

 

 

 

고기가 굉장히 두껍고 커요

음식이 미술관에 전시해 둔 음식인 것처럼

큼직큼직하고 포크도 거인이 나와서 한입에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고기를 오랜기간 후제하고 겉에 향신료로 잡내를 잡아서 그런지

고기가 부드럽고 고기 특유의 잡내가 안 나서 좋았어요!

 

 

 

훈연의 향과 부드럽게 구워진 고기...!!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음식 하나하나가 하나씩 먹어도 너무나 맛있는데 어떤 조합으로 먹어도 조화가 너무 좋고 더 맛있어져요

 

쟁반같은 접시에 아기자기하게 음식들이 담아져 나와요

빵에 고기를 올려서 샐러드랑 소스를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

소스랑 고기만 빵에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

 

고기만 먹어도 맛있고

빵만 먹어도 맛있어요

 

 

 

고기인데 고기가 아닌 느낌...

훈연이 정말 환상적이고

입에 넣으면 사르르 녹는 느낌으로 정말 부드럽고

향신료가 잡내를 잡아주면서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정말 호불호 없이 좋아 할 맛이에요

소스도  달고 짜고 달고 짜고 달딴달딴 맛이에요 ㅎㅎ

 

 

 

 

세트로 드시는게 더 좋아요!

 

 

 

빵도 버터향 나는 부드러운 빵이라서 맛있었어요

 

 

 

조그만한 손비닐장갑도 주셔서 편하게 잡고 먹었어요 ㅎㅎ

 

 

 

너무 그림같이 생겨서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저장해놨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이런 고기 쌓아 놓고 먹고싶네용 ㅎㅎ


[판교 현대백화점]'파주닭국수' 닭국수 맛집!! 간편하게 몸보신하기 좋아요! - https://newnew-7.tistory.com/m/72

 

[판교 현대백화점]'파주닭국수' 닭국수 맛집!! 간편하게 몸보신하기 좋아요!

판교 현대백화점 푸드코트는 가게가 자주 바뀌는 편인데 오래오래 가게를 유지하고 있는 파주 닭국수집이에요 ㅎㅎ 푸드코트 갈 때 삼계탕이랑 닭칼국수를 평소에도 좋아해서 몸보신 할 겸 생�

newnew-7.tistory.com


[판교 현대백화점]'고가빈커리' 오므라이스 괜춘해~ - https://newnew-7.tistory.com/m/71

 

[판교 현대백화점]'고가빈커리' 오므라이스 괜춘해~

현대 백화점 푸드코트는 전국에 맛있는 맛집들이 체인점을 낸 곳이라서 맛있는 식당이 참 많아요 푸드코트에서 괜찮은 한끼 드실 식당 찾으시면 추천해요 ㅎㅎ 사실 푸드코트라서 본점만큼의 �

newnew-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