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명동] '명동교자' 칼국수랑 만두 맛집

바닐라곰 2024. 6. 27. 08:59

명동에 놀러갔는데 가는 김에 명동에서 먹을 수 있는 특이한 음식을 먹고싶어서 유명한 명동교자에 들렸어요!

워낙에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본점이랑 분점이 따로 있는데 본점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분점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ㅎㅎ

국수라그런지 회전률이 빨라서 생각보다 길이 금방 줄어들었어요 

어느정도 줄이 길어보여도 기다릴만 한 것 같아요 ㅎㅎ

 

외국인이 워낙이 많아서 한국인보다는 외국인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10길 8
영업시간: 
영업 종료 ⋅ 수 오전 10:30에 영업 시작
11주 전 전화 통화로 업데이트함

 

 

 

 

 

여행 맛집으로 굉장히 오랜기간 성정이 되었네요!

그래서 진짜 가게에 70%가 외국인인 것 같아요 ㅎㅎ;

 

 

지금은 가게명이 명동교자인데.. 예전에는 명동 칼국수가 가게 이름이었나봐요..?

칼국수가 더 유명한 것 같은데 왜 교자로 바꾼거징

칼국수에 들어가 있는 만두는 굉장히 아쉬워서 만두를 추가로 더 주문했어요 ㅎㅎ

칼국수 위에 고기? 가 올려져 있는데 뭔가 제가 평소에 알던 칼국수 맛은 아니었어요..?

간장불고기맛이 나는데 약간 불에 그을린 숯불맛도나고.... 

아 뭔가 중국인이 한국에와서 짜장면 먹는 기분이 이런 느낌일까요..?

처음 먹어보는 칼국수 맛인데 외국인들은 한국에 칼국수가 이런 맛이구나 하고 가겠군요...

뭔가 갈비탕? 맛나는 칼국수였는데 맛있긴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도 맛있긴한데 진짜 엄청 찐 맛집이다!! 그런 느낌보다는.. 흠.. 맛있긴 했어요

칼국수가 진짜 특이하긴한데 맛있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칼국수가 특이하고 맛있어서 만두보다는 칼국수를 더 추천드려요 ㅎㅎ 사람들이 김치가 마늘이 너무 강하다는 말이 많았는데 진짜 먹고나서 입에서 마늘 냄새가 너무 심하게나요...

오히려 한국 특이한 문화를 각인시키기 위해서인가..???;;;

만두... 그래도 맛있었어요 ㅎㅎ 저는 배불러셔 몇개 안 먹긴했는데 맛있긴 했습니다 ㅎㅎ

칼국수도 맛있고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신기하게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