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필요한 툴, 사이트

유튜브 프리미엄 한달에 3500원에 보는 방법

바닐라곰 2024. 6. 3. 09:59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이 너무 올라서 저렴하게 보는 방법을 찾다가 저도 이용하게 되었는데 너무 좋아서 블로그로 글을 작성합니다!

 

진짜로 내돈내산입니다!

 

할인 코드 입력하시면 10% 더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하실 수 있어요.

 

10% 할인 코드 8EZA6X

 

 

 

nfxbus라는 사이트인데 저렴하게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몇가지 있는데 저는 지금 가장 저렴하고 환불이 가능한 사이트로 찾다보니까 여기가 제일 괜찮았어요

 

다른 블로그에 비교글도 있으니 더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래에 보면

넷플릭스도 있고 유튜브나 다른 챗티피티도 있습니다

 

저는 유튜브 먼저 결제하였는데요

 

 

 

 

위에서 결제할 서비스 신청 누르시고

 

 

개월수에 선물 포함된걸로 꼭 구입하세요!

가격이랑 조건은 같은데 무조건 선물로 개월 수 더 주는 상품으로 결제하시는게 좋겠죠 ㅎㅎ

 

가장 저렴한 12개월+4개월로 결제했습니다 

 

결제 방법도 다양해서 더욱 좋았는데요

 

 

 

현재 환율로 1380원 기준으로 54,654원에 16개월을 구독하실 수 있어요! 그러면 한달에 3415원에 볼 수 있습니다.

 

 

 

결제 후에는 위에 같은 구독란을 보면 이메일을 보낼 수 있게 창이 생성되는데요!

구글 아이디를 '로그인 이메일' 창에 작성해서 보내면 초대장을 받을 수 있어요

 

 

그러면 초대 받아서 가족이 생성되는데 그 후에 본인 구글 아이디로 프리미엄을 보실 수 있어요 ㅎㅎ

보내고 나서 가족 구성원으로 설정을 해줘야되서 바로는 아니지만 한 시간 정도면 볼 수 있었어요! 

서로 계정이 공유되는 것은 아니고 외국 가족망에 여러명이 초대되서 프리미엄을 구독할 수 있어요

 

내 아이디 그대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랑 yt music 유튜브 음악 프로그램도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저는 유튜브 초창기 가입자라 저렴하게 이용하고 있었는데 평생 그 가격이라더니~ 갑자기 구독료가 비싸져서 우회하는 방법을 찾게되서 더 저렴하게 구독할 수 있게되서 너무 만족해서 추천드립니다!

 

아래 할인코드 입력하시면 더 저렴하게 가능하니 꼭 입력하세요!

 

 

 

10% 할인 코드 8EZA6X

 

https://www.nfxbus.com/?uc=QCUD4W2P

 

nfxbus

 

www.nfxb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