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사업 공부

퍼스널 브랜딩

바닐라곰 2024. 5. 30. 08:43

퍼스널 브랜딩 관심있다면 저장 ✅

저 취미로만 SNS한거 진짜 후회합니다.

원래 맨날 예쁘고 좋은 모습만 올리기 바빴던 SNS,
2024년에는 나의 성장을 위해서 사용해보세요‼️

진짜 꿀팁을 담았습니다.

하루라도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 SNS하는법 5가지

본격적으로 세 달 인스타를 하며 얻은 성과 🗽

1️⃣브랜드 런칭 및 브랜드 제품 완판
2️⃣수십개의 협찬 및 광고•공구 문의
3️⃣대기업본사에서 진행되는 신년팝업 입점제안
4️⃣인플루언서와 협업기회
5️⃣컨설팅 & 상담문의
6️⃣70만 이용자 소셜링어플 호스트 제안

+월급 3배 이상 고속상승 💸
그리고 가장 감사하게도 응원해주시는 8000분
이상의 팔로워분들이 생겼어요 ♥️

▫️2024에 SNS를 통해 자기계발하고싶은 분
▫️나만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
▫️퍼스널 브랜딩을 통해 내 몸값을 올리고싶은 분들을 위한
SNS하는 5가지 팁 알려드릴게요!

1️⃣ 주제를 1가지 정하고 그 주제와 관련된 게시글을 올린다.

▫️사진, 여행, 자기계발 , 음식, 패션 무엇이든 나의 관심사 그리고 내가 잘 할 수 있는 분야를 정해 그 분야와 관련된 것을 계속 올립니다.
▫️한 분야의 기록들이 쌓이면 협찬, 광고 등을 받을 수 있어요!
▫️더 나아가서 그 분야의 사업도 가능합니다.

2️⃣나만의 꿀팁을 나눈다 🍯

▫️나만이 가진 꿀팁을 사람들과 나눕니다.
▫️사소한 꿀팁이라도 필요한 사람은 분명히 있다는 점!
▫️내가 가진 노하우를 나누다 보면 어느 순간 좋은 영향력을 주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거에요!
▫️특히 꿀팁 영상들은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밀어주는 방향이기도 합니다 👍🏻

3️⃣나의 성장과정을 올린다 📈

▫️SNS에 지금당장 올릴 성과가 없어도 괜찮습니다.
▫️저도 브랜드 런칭하기 전 준비과정 부터 올렸는데요..
▫️오히려 사회초년생의 브랜드를 준비하는 과정부터 봐주신 분들의 응원으로 저도 혼자 끝까지 할 수 있었어요!
▫️꼭 성과를 올리기보다는 내가 노력하는 과정을 올리는 것도 충분히 퍼스널 브랜딩이 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세요‼️

4️⃣제품 리뷰

▫️만약 2,3이 어렵다면 제품리뷰도 좋은 방법이에요!
▫️저도 인스타그램으로 퍼스널 브랜딩을 본격적으로 하기 전에 블로그를 운영했는데,
▫️제가 그동안 이용하면서 좋았던 제품들과 맛집에 대한 리뷰를 올리다보니 다양한 맛집 및 제품 협찬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5️⃣내가 추구하는 가치 공유하기 ☀️

▫️제가 퍼스널 브랜딩을 하기 전, 존경하는 브랜드 대표님에게 들었던 팁인데요!
▫️초반부 팔로워가 거의 한 자리 수 일 때부터
제가 만들고자하는 브랜드의 가치, 추구하는 방향을 지속적으로 올렸습니다.
▫️이런 글을 올리는게 민망할 수 있지만, 결국 이런 진실성이 진정한 팬을 만든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10년넘게 SNS를 취미로만 했지만,
SNS가 이렇게 제 인생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건 퍼스널 브랜딩을 하고나서부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