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태평역] '먹고보자 양꼬치' - 무제한 양꼬치 맛집

바닐라곰 2023. 4. 23. 14:32

 

 

먹고보자양꼬치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남로 49

성남 사람들은... 아는 사람들만 하는 ㅋㅋㅋ 양꼬치 집입니다

먹고보자 양꼬치 건너편에 위치한 넷째네 양다리 양꼬치도 유명하지만

이곳도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 곳이랍니다!

저녁에 되면 사람들이 꽉 차서 자리가 없어요 ㅠㅠ

가게 내부도 분리되어 있고 넓고 쾌적해요 ㅎㅎ

테이블당 2~6명이서 많이 오는 편이에요 의자가 길어서 앉으면 자리가 넉넉합니다

가격표인데... 무한리필 14900원 입니다 ㅎㅎ

여기는 꿔바로우나 볶음밥이나 탕 요리등 식사류들도 진짜 맛있어요

기본 반찬인데 맛있어요 ㅎㅎ

저는.. 쯔란을 많이먹어서 많이 담아둡니다..ㅋㅋ

오른쪽에 쯔란이랑 카레랑 소금이나 고추씨 등 소스가 더 구비되어 있으니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요

쯔란... 사랑해요

큐민이랑 카레가루도 있어요

큐민 좋아하시는 분은 추가하시고

 

카레랑 소금이랑 섞어서 찍어드셔도 맛있어요 ㅎㅎ

맨 오른쪽은 고추씨랑 고추가루인데

저는 매운 맛은 많이 안 나는데 먹고나면 속이 쓰려서 고추가루는 잘 안 먹지만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추가하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번개탄이라 해야할지 불이 준비되면 큰 접시에 10가지 종류를 가져다 주시면 기계에 올려주고 구워줍니다 ㅎㅎ

양꼬치, 양갈비살, 양갈매기살, 삼겹살, 소갈비살, 오돌뼈, 돈피, 닭모래집, 새우, 버섯

 

총 10가지 종류

무한리필 1인 14900원

2시간 제한(술 드시면 무제한)

 

 

자동으로 편하게 기계가 돌아가면서 구워줘서 너무 좋아요

숯은 불이 옮겨 붙고 연기도 심하던데 굉장히 안정감 있게 구워져요

종류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생각보다 금방 구워진답니다

양고기는 너무 많이 익지 않았을 때 드시는게 좋아요~

소고기랑 비슷하게 덜 익었을 때 드셔도 괜찮답니다

양고기는 너무 익으면 질겨기도 육즙이 빠지기 때문에 촉촉하실 때 드세요 ㅎㅎ

 

돼지고기는 잘 익혀드시길바랍니다 ㅎㅎ

양꼬치가 제일 맛있어서 양꼬치만 수두룩하네요 호호

 

양꼬치가 소, 돼지 보다도 소화가 잘되서 어린이나 노인도 드실 수 있고

단백질 함량도 높아서 근소실도 막아주고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음식이기 때문에

몸이 차신분들이 드시면 좋고 소화력이 약하신 분들도 소화가 잘되요

또한 양꼬치에 찍어먹는 소스는 식욕을 돋게해주고 천연 소화제 기능이 있다고해요

 

오른쪽에 꼬챙이가 보이시나요,,,?

진짜 맛있어서 엄청 순식간에 저렇게 된답니다 ㅠ

빙홍차라는 중국 음료인데

중국에서 많이 먹는 음료라고하네요 ㅎㅎ

레몬향들어간 홍차맛인데 시원하게 양꼬치의 느끼함을 잡아줘요

오우 넘 좋아요~

빙홍차 처음 먹어보는데 굉장히 맛있네요

원래 홍차랑 레몬에이드를 좋아하는데 달달하니 향긋해서 마싰었어요

탄산은 없었어요 ㅎㅎ

 

이곳 인기메뉴중 하나가 돈피인데

돼지껍데기를 여기오면 다들 엄청 잘드세요 ㅎㅎ

그냥 구워먹어도 맛있는데

불에 구워먹으니 불향까지 입혀져서 너무 맛있어요...

 

가게를 나올 때가 되면 이걸 내가 다 먹은건가 싶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