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서현역] '유타로' - 라멘 맛집

바닐라곰 2023. 4. 22. 14:26

 

 

유타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5번길 8 덕산빌딩

 

유타로

번호 031-708-5999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5번길 8 덕산빌딩수인분당서현역 4번 출구에서265m
서현 CGV 앞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14:30~17:00 브레이크 타임/ 마지막 주문 21:30
편의 주차, 포장, 배달, 국민지원금

 

 

 

 

 

 

오늘은 오래만에 새로운 맛집을 갔숩니다

맛있다 싶은 집만 몇군데만 똑같은 집만 맨날 가다보니

가끔 새로운 집도 도전을 해주는데요

오래된 맛집? 인지는 모르겠는데 예전부터 맛있다고 이야기는 들었는데 가보지는 않았던 라멘집을 도전해봐썽요

 

 

결과는 맛있었다~

사골국물 진한 일본 라멘이 먹고 싶으시다면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서현 우체국에서 서현cgv 가는 길에 있는 작은 라멘집이에요

가게 안에는 은근 사람이 테이블이 많지는 않지만 계속 사람이 끊기지 않고

배달도 가능한지 쿠팡이츠에서 계속 주문이 들어왔어요

계산대 근처에 앉으니 쿠팡이츠~ 쿠팡쿠팡~ 계속 알림이 울려서 알았어요

 

음 마지막에 국물에 밥을 말아먹었는데 그맛이 계속 생각나네요

 

 

시로시로랑 쇼유 먹었어요

시로는 돼지고기나 사골국물 진하게 우려내서 저는 맛있었는데

느끼한거 잘 못드시고 사골국물 싫어하는 사람은 쇼유 드시는 걸 추천해요

 

 

 

진해요 진해

 

 

돼지고기는 부들부들

반숙은 촉촉

대파랑 숙주가 들어있어서 식감도 아작아작~

 

이집은 교자가 맛있다고해서 꼭 시켜봤어요!

평범한듯 맛있는 맛

 

 

 

 

 

우허허

생강은 꼭 미리 담으세요

생강좋아하시면 라멘 먹다가 좀 느끼하다 싶을 때

같이 먹어주면 다시 리플레쉬해집니당

 

쇼유~ 라멘이 느끼하거나 진해서 부담스럽다면 추천합니다~

야채들이 신선하고 죽순도 있고 맑은 국물이라서 부담없어요

라멘 먹으면 느끼해서 잘 안 먹는데 이 라멘은 완뚝하더군요

 

 

 

저는 느끼한걸 고소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인지라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교자랑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라멘집에는 밥 공기가 무료인데

쇼유 라멘에는 밥이랑 잘 안 어울리는데 시로 라멘이랑은 밥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오우.. 한국인인지라 라멘 면보다 밥이랑 조화가 너무 맛있어서 밥이랑의 조합이 더 생각났어요

라멘보다 밥 말아서 후추 뿌려서 먹고싶더군요…

라멘보다 마지막에 밥말아 먹은게 다음날 생각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