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판교] '세시셀라' - 원정오는 당근케이크 맛집

바닐라곰 2023. 4. 21. 14:23

 

 

 
세시셀라 아브뉴프랑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아브뉴프랑 1F 125호

번호
031-8016-7101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아브뉴프랑 1F 125호
경강신분당판교역 1번 출구에서382m

영업시간
22:00에 영업 종료
매일
11:30 - 22:00

 

 

 

당근케이크 맛집이 있다고해서 찾아와봤어요

당근케이크 먹으러 멀리서 올 정도면 어느정도로 맛있는걸까? 궁금해졌어요

 

가게는 아기자기하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경치 구경하기에도 좋았어요

 

케이크가 예쁘게 담겨져 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크기가 크고 1조각인데도 크기가 상당했어요

생크림도주는데 맛이 부드럽고 입에서 사르르 녹는게..맛있네요

빠리바게트나 뚜레쥬르나 투썸 등의 체인점들은 식물성 생크림사용해서 먹으면 입안이 텁텁한데

이 생크림도 동물성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느낌 없이 맛있었어요

사실 일반적인 당근 케이크는 당근이랑 건포도가 씹히고 견과류도 있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케이크인데

쎄시셀라는 당근도 잘게 들어있어서 잘 보이지 않기도하고 건포도나 견과류가 들어있지 않아서

약간의 당근이 첨가되어 있는 케이크라서 싫어하는 사람이 거의 없을정도의 평범하게 맛있는 케이크에요

당근케이크 입문용으로 좋다는 말이 왜 나오는지 알 수 있었어요~

당근케이크에서 싫어하는 부분을 전부 제거한 꾸덕하고 맛있는 크림치즈케이크에요

아메리카노도 맛있어요 ㅎㅎ

저는 건포도를 싫어해서 건포도 없는게 너~ 무 좋네요

같이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케이크 자체가 너무 맛있어요

많이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맛...?

아몬드도 바삭바삭해서 같이 먹으니 더 맛있어요

당근케이크 싫어하시는 분들도 이 케이크는 잘 드실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잇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