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신구대] '그랑나랑' - 동네 모든 학생들의 떡볶이 맛집

바닐라곰 2023. 4. 19. 03:10

 

 

그랑나랑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빛로 57

번호
031-743-1137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금빛로 57
8단대오거리역 1번 출구에서950m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편의
단체석, 포장

주차
건물에 주차장이 없어서
인근에 주차시설을 이용해야함

특이점
현금만 계산 가능
계좌이체 가능

 

 

그랑나랑은 학생 때 먹던 떡볶이 집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했어요

여자 4명이서 떡라사 소 주문하고 나중에 밥 비벼먹으면

적은 가격으로도 배부를 수 있었어요

어른이 되어서 먹어도 여전히 맛있어요 ㅎㅎ

 

 

 

 

이곳이 코로나 이전에는 인근에 학교가 많아서

항상 가게 안에 사람들로 붐비는 곳인데..

이날은 굉장히 한가했어요

 

 

전체적으로 그랑나랑의 떡볶이랑 사이드 메뉴가 가격이 저렴해서..

요즘 카페가서 커피랑 케이크랑 먹는 가격이랑 비교하면

카페보다 저렴해요

떡라사 소를 주문했어요

 

라면이랑 어묵, 떡볶이, 양배추, 대파 그리고 삶은 계란이랑 들어있어요

 

여기만 오면 학생 때 생각이나서 기분이 묘해요 ㅎㅎ

왜냐하면 가게가 정말 거의 그대로에요 ㅎㅎ 그래서 더 좋아요

다 먹고나면 남은 국물 조금 덜어서 밥 추가해서 비벼주는데 ㅠ 못찍었네요

꼭 밥까지 비벼드셔야해요 여기는 밥은 제발 꼭 진짜 비벼드셔야해요

양념만두인데

여기는 순대볶음도 유명하고

만두가 진짜 기가 막히게 바삭하니 맛있어요

소스도 달달하니 바삭한 만두랑 일품입니다.

진짜… 제대로 튀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