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판교] '유치회관' - 국밥이 제대로인 곳

바닐라곰 2023. 4. 18. 02:57

 

 

유치회관 분당직영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140

 

번호
031-716-6275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140
신분당수인분당미금역 7번 출구에서1113m
분당선 미금역 7번 출구 앞 버스정거장 250번 버스 탑승(보바스기념병원 하차) 도보 1분

영업시간
24시간 영업연중무휴연중무휴

편의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유치회관 분당직영점은 차가 있어야 갈 수 있는 곳이긴한데

차가 있으시다면 주차장이 잘되어 있으니 본점을 추천하고

체인점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는 야탑에도 직영점이 있는데

야탑역에서 나름 근처라 야탑점도 추천해요 ㅎㅎ

 

 

 

유튜브 보다가 맛집 추천으로 나오길래 궁금해서 왔는데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곳인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ㅎㅎ!

 

 

굉장히 대기하는 곳도 넓고 주차장도 넒은 편이긴 한데 사람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주차장은 금방 찹니다~!

대기줄까지는 사람이 차있는 걸 본 적은 없는데 주차장은 식사시간에는 만차에요

큐알코드 찍고 들어가줍니다

테이블에 착석합니당

휴지랑 조미료랑 종이컵이 있어요

 

테이블마다 넓게 배치되어 있고

칸막이도 설치되어 있어서 좋아요 ㅎㅎ

가격은 9000원인데 저렴한 편이네요

수육이 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국밥도 양이 상당한 편이에요 ㅎㅎ

 

이곳에 낮술 하시는 분도 꽤나 많았어요 ㅋㅋ

해장하기도 좋고.. 술이랑 먹어도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밖에 경치가 좋아요 놀러 온 기분 ㅎㅎ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네요!!!

 

 

건물이 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 2층 다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요

점심시간부터 저녁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이와서 식사를 하더군요 :)!!

나무가 울긋불긋하네요 ㅎㅎ

무채랑 깍두기도 줍니다

 

무채가 싱싱하니 개운합니다

 

 

 

이곳은 해장국을 시키면 서비스로 선지를 주는데..

선지가 거의 선지 해장국 수준이에요

 

처음에는 주문 안 했는데 왜 주기 물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선지만 따로 포장해서 가고 싶은 정도였어요 ㅠㅠ

국밥만 먹어도 배부른데 선지까지!

 

여자들한테 빈혈에 선지가 좋은거 알쥬?

해장국도 아주 배가 든든하니 맛 좋아요

 

국물도 진국이고 고기도 푹 고아져서 부들부들

선지도 엄청 큰데 서비스에 원래 선지가 만들기 까다로운데

맛도 굉장히 좋아요

 

국밥에 속도 든든한데 영양분까지 든든하네요

혜자스러운 양이에요

 

 

국물도 굉장히 진국이고 고기도 부드럽고 시래기까지 완벽합니다

선지가 탱글하니 단단해요 굉장히 잘 만들어진 선지인데 서비스로 주다니... 최고 인 것 같아요

무채도 싱싱하니 좋아요

깍두기도 잘 익었어요

9000원에 이정도면... 최고인 것 같아요

맛도 물론 좋았어요

 

 

사실 이곳에 궁금해서 왔다가 재방문도 했어요 ㅎㅎㅎㅎ

경치도 좋고 맛도 좋고 드라이브하는 기분이라 좋아요

 

밥이랑 시래기랑 고기까지!! 아주 든든한 한 끼였어요

국물도 굉장히 진하게 오랫동안 끓은 것 같았어요

 

테이블에 다데기랑 풋고추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서 첨가해서 드시면 좋아요~

선지가 굉장히 질이 좋은데...

이정도면 선지 해장국으로 따로 판매해도 될 것 같아요

너무 좋은 한 끼였어요

건강이 좋아지는 기분?

 

사람들이 많은 곳은 이유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