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판교] ‘백금당 판교점’ - 폭신폭신한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바닐라곰 2023. 4. 14. 01:58

 

 

백금당 판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52번길 19-12 1F

경기도 성남시 분단구 동판교로52번길 19-12 1f
12:00~22:00 영업
매주 마지막주 월요일 정기휴무

건물 옆에 주차하거나 인근에 주차 가능
주차공간 많지 않음

 

가끔 폭신하고 부드러운 수플레 팬케이크가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원래 판교에 이니스프리 팬케이크 판매하는 곳이 있었는데

없어져서 성남에서 어디 먹을 곳이 없나 찾았는데

판교 조용한 곳에 수플레 팬케이크를 하는 곳이 있어서 찾아갔어요 ㅎㅎ

밤에 촬영했는데 건물이 백금당 가게에요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 있어서

일본에 놀러온 기분도 나고 넘 좋아용

건물도 일본+유럽느낌에

안에 내부도 너무 분위기 좋아요 ㅎㅎ

엔틱한 테이블

 

 

아기자기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에요

아늑한 분위기에 너무 좋아요

넓고 쾌적한 일본가게 분위기

일본에 여행온 기분이에요

코시국이라 일본도 못가는데

이렇게 위로하네요 ㅠㅠ

예쁘게 담겨져 나오는 수플레 팬케이크!

가격은 13000원

 

그나마 수플레 팬케이크 가까운 빌리 잠실점은 18000원인데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에요

수플레 가게는 별로 없어서 가격대가 높은 것 같아요

집에서 만들어서 먹기에는 난이도가 있어서 잘 안해먹게 되는 것 같아요

 

 

생과일과 같이 먹으면

너무 맛좋아요 ㅎㅎ

가끔 수플레 팬케이크가 먹고 싶다면 추천드려요!!

과일은 제철과일로 올 때 마다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요

 

그래도 폭신한 케이크랑 아메리카노랑 먹음 너무 맛있어요 ㅎㅎ